블로그 이미지
내게 능력 주시는 자 안에서 내가 모든것을 할수 있느니라 - 빌립보서 4 : 13 - happydong

카테고리

Happydong (1363)
프로그래밍 (156)
MUSIC (16)
인물 (3)
Utility (10)
세미나 소식&내용 (22)
IT뉴스 (18)
운동 (830)
CAFE (10)
Life (282)
Total
Today
Yesterday

'2019/11/12'에 해당되는 글 1건

  1. 2019.11.12 헬스단백질보충제 프로틴 - 유청만 함유되서 굿



 

 

근육을 키우는덴 닭가슴살, 아니면 유청단백질 가루를 먹으라고 하길래 유청이 함유된 헬스단백질보충제를 주문해서 먹고 있슴다. 닭가슴살은 원래 먹고 있었는데 매일 1끼 꼬박꼬박 먹는 것도 힘들고 그래서 다른 단백질 보충도 필요하겠다 싶어서 단백질프로틴을 찾았어요. 유청단백질만 함유된 헬스단백질보충제 뭐가 있는지 찾아보고 그중에서 뭐가 좋은지 후기를 열심히 뒤져본 결과 {슈퍼 제네시스 웨이} 에 관한 호평이 많아서 결정했죠.

 

 

 

 

단백질프로틴 {슈퍼 제네시스 웨이} 는 1개+1개 해서 2개를 한번에 샀어요 이게 제일 저렴하더라고요. 성분이 완전 좋은 프리미엄대의 가격이라서 딱 1개만 사기에는 가격 부담이 좀 있더라고요. 1개 + 1개로 묶어서 파는건 원래 1개의 정가에 2통을 주는 이벤트라서 가격이 좋았고요. 단백질프로틴을 처음 먹는건데 한번에 2통을 구입하는건 약간 위험하긴 했지만 호평이 워낙 자자했기에..일단 믿고 샀어요ㅋㅋ 다행히 지금까진 제 몸에도 잘 맞고 좋네요.

 

 

 

 

1개+1개 플러스 이벤트는 프로틴의 공식 홈페이지인 {슈퍼게이너} 에서 산 것입니다. 괜찮은 이벤트는 공홈에서 웬만하면 하는 것 같더라고요. 평소에 이용하는 오픈마켓에 가서 1통 가격에 할인 쿠폰도 먹여보고 했는데 그래도 1개+1개로 사는게 싼 것 같아서 슈퍼게이너 에서 구입을 했습니다.

 

 

 

 

헬스단백질보충제는 유청단백질만 들은걸로 하고 싶었어요. 근육을 키우는덴 운동을 많이 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잘 쉬고 잘 먹는것도 그만큼 중요하다고 하잖아요. 근육 성장에 좋은 것을 먹으려면 동물 단백질을 풍부하게 섭취해야 하고, 그 중에 고기 종류나 유청단백질 종류가 특히 효과적이라고 하더라고요. 고기는 지방이 아주 적고 단백질이 풍부해야해서 닭가슴살이 제일 좋은거고요. 유청단백질 가루는 우유를 통해 얻은 것이긴 하지만 아미노산 좋고 흡수가 뛰어나서 근육 합성에 많은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그래서 헬스단백질보충제를 고를때는? 유청단백질이 얼마나 함유되어 있는지 확인하는게 기본이라고 하더라고요. 저는 아예 처음부터 단백질 종류는 유청만 함유되었다는 단백질프로틴 제품들을 찾았고, 그 덕분에 슈퍼 제네시스 웨이를 건질 수 있었죠ㅋ 단백질 함량이 굉장히 높아요. 어느 정도 함유되었는지는 성분을 표시한 곳에 다 나와있으니까 살때 페이지 유심히 보고 확인해보시면 되고요.

 

 

 

 

단백질프로틴 - 유청단백질 원료의 생산지! 미국의 유명한 제조사껄 사용했다고 해요. 여기엔 간단하게 써져 있어서 안나와있는데 살때 페이지 보니까 유명한 아그로퍼 회사의 원료라고 합니다. 검사를 받았다는 서류들도 일일이 첨부되어 있어서 믿을만해보였어요. 일단 제품 자체가 유명한거고 호평이 많은거였기때문에 여기서부터 믿긴 했지만요ㅋ

 

 

 

 

단백질프로틴 통의 앞면에도 단백질 함량이 표시되어 있습니다. 쉐이크를 타서 한잔 마시게되면 단백질을 이정도로 섭취할 수 있다는 뜻이더라고요. 쉐이크 형태로 쭉 마시는건데 흡수가 빠르기만 한게 아니라 흡수률이 높고 손실률도 그렇게 크지 않다고 하더군요. 그러니까 단백질을 알차게 섭취할 수 있다는 얘기죠.

 

 

 

 

유청단백질이란? 우유를 다른 유제품 - 치즈 같은걸로 가공할때 쓰이지 않고 남는 유청 성분을 말한다고 합니다. 그걸 그대로 사용하는게 아니라 단백질 률이 높게 필터를 거치고 잘 만들어서 단백질 성분이 높은 가루로 만드는거예요. 그걸 순도 퍼센트로 나타내는게 이게 높은게 WPI고 WPH도 높은 편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WPH는 소화 되는 것, 몸에서 흡수되는 속도 등을 더 간단히? 높게? 만든 것이고요. 운동을 마친 다음에 섭취할때 이게 효과적으로 작용한다고 합니다.

 

 

 

 

헬스단백질보충제에 함유된 유청은 2개 종류였습니다. 아까 설명한 WPI와 WPH 종류! 단백질 말고는 코코아 성분 같은것도 들어있었고 비타민 미네랄 믹스 성분이나 글루타민 타우린 같은 것들이 적당히 첨가되어 있더라고요.

 

 

 

 

단백질프로틴은 운동을 마친 다음에 먹는게 제일이라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그렇게 이용중인데 원래 운동 마치고나서 한 1시간 뒤에 간단하게 식사를 하곤 했거든요. 근데 지금처럼 끝마치자마자 헬스단백질보충제를 쭉 마시고 좀 있다가 식사를 간단하게 하고 그렇게 진행하니까 체력 회복이 확실히 빠른 것 같고 인바디 결과 상으로도 변화가 더 있더라고요

 

 

 

 

쵸코 단백질프로틴 맛으로 확실히 맛있게 먹을 만 합니다. 너무 많이 단걸 싫어한다! 하는 분도 잘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그렇다고 안달고 맛없단 얘기는 아니고ㅋㅋ 당이 적당하게 형성되어 있는 것 같아서 좋다는 뜻입니다. 그래서 더 안질리겠더라고요 저는.

 

 

 

 

슈퍼 제네시스 웨이를 먹은 후부터 수치의 변화는 확실히 좀 더 좋아졌고요. 눈으로 보기에도 변화가 일어나려면 더 오래 하면서 먹어봐야죠. 맛있기도 맛있고 가루를 물에타서 섞어먹는 과정이 엄청 빠르고 간단해서 편한게 제일 큰 것 같아요. 식사는 아무리 간단하게 해도 뭐 전자렌지에 데우고 뭐하고 하면 시간 뚝딱 지나가는데 헬스단백질보충제는 타서 섭취하는데까지 초간단하게 할 수 있더라고요.

 

 

 

 

얼마나 먹을 수 있냐면요. 표시되어 있기로는 37 잔을 섭취할 수 있다고 합니다 1통당. 1잔을 타는데 가루는 총 4 스푼이 들어가고요. 그래서 욕심부려서 하루에 많이 안먹고 적당히 1잔 정도로만 먹으면 한달 이상 섭취할 수 있는거네요.

 

 

 

 

제가 추천하는 슈퍼 제네시스 웨이~ 구매가 당기는 분들은 공식 홈페이지 {슈퍼게이너} 에서 1개 + 1개로 사는 것을 추천드리는 바입니다ㅋㅋ 설명한대로 가격이 제일 저렴하게 형성되어 있는거라서요.

 

 

Posted by 익스플로러스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