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내게 능력 주시는 자 안에서 내가 모든것을 할수 있느니라 - 빌립보서 4 : 13 - happydong

카테고리

Happydong (1276)
프로그래밍 (156)
MUSIC (16)
인물 (3)
Utility (10)
세미나 소식&내용 (22)
IT뉴스 (18)
운동 (817)
CAFE (10)
Life (209)
Total3,629,598
Today231
Yesterday395

 

 

현실적으로 잘맞는 살찌는단백질쉐이크

인피니트 수퍼 게이너를 섭취한다죠^0^

살찌는 쉐이크를 먹어보고 싶다는 생각이 처음엔

들어서 살을 불릴 수 있는거? 하면 탄수화물이니

탄수화물 쉐이크를 찾았었다가요

현실적으로 몸을 생각했을때 탄수화물 쉐이크를

먹는게 잘맞을것인가 다시 한번 잘 고심해봤는데

식사계획에도 탄수화물이 이미 풍성 풍성인데

쉐이크는 체지방을 높일수 있기도 하고

단백질도 잘 갖고있는게 나을것 같았습니다.

 

 

 

 

그래서 살찌는단백질쉐이크를 찾았는데요

여기에 맞는 보충제를 뭐라고 하는지 처음엔

몰라갖고 그렇게 찾아봤었습니다.

곧 머지않아 그걸 게이너 쉐이크라고 한다는 것을

알았고 단백질 비중도 좋은 게이너를 알아보고 나섰어요.

그렇게 해서 인피니트 수퍼 게이너를 찾아봤습니다.

이게 구성도 분명 현실적으로 생각했을때

건강에 끼치는 것도 크게 안좋지 않고,

효과적으로도 괜찮을만했습니다.

 

 

 

 

섭취를 처음 하면서도 괜찮다는 느낌을

받아서 잘 사놨다고 생각하는 살찌는단백질쉐이크

인피니트 수퍼 게이너입니다

구성은 체지방 증량을 생각하면서도 단백질을 통하여서

근육 영향까지 잘 받을수 있는 것으로 했어요.

게이너 쉐이크로써도 정확히 오대오라고 할수 있는

비중이라 더 괜찮게 봤습니다.

단백질도 5 탄수화물도 5 수준인 구성입니다.

 

 

 

 

현재 운동중이었어서 망설이지 않고

게이너 쉐이크를 먹을 수 있었던것도 있습니다.

헬스보충제 中 꼭 운동하면서 먹어야

섭취 효과를 찐으로 볼 수 있는 보충제를 게이너

쉐이크라고 했었거든요. 그러니 살을 찌우는것도

근육을 키우는것도 현재 다 필요하다고 해도

운동중이 아니라면 게이너 쉐이크를 말짱 황으로

그다지 소용이 없는 쉐이크로 전략할 수 있다고했습니다.

근데 저는 때마침 운동도 활발히 하고 있었어서요.

 

 

 

 

게이너 쉐이크를 먹어도 좋을거라 생각했어요

구성도 단백질 필요, 탄수화물 필요, 오대오로

너무 많다 싶은 성분 물질은 없었습니다. 비슷하게

함유되니 과한 성분이 없었죠.

그런 점때문에 건강하게도 먹을수 있을거라 생각했어요.

탄수화물 쉐이크로 골라서 식단 탄수화물 더하기

쉐이크 탄수화물까지 대빵 많이 먹었으면 

살이 그냥 차는 것도 아니고 뱃살이 많이 찼을거에요.

 

 

 

 

운동중에 먹는 귀한 살찌는단백질쉐이크라

인증까지도 분명히 보고 들였습니다.

HACCP 인증이라구 식약처에서 위생시설, 안전시설을

보고 관리하는데 주는 식품인증을 말하구요.

이것을 분명히 받은 게이너 쉐이크라는 것을 보았고,

추가해서 ISO9001도 인증으로 있다는 점을 감안해서

신뢰도 확실히 잘가는 단백질쉐이크라고 봤습니다.

 

 

 

 

오대오는 물론 탄수화물 단백질이에요.

게이너를 1번을 마시는데 있어 들어있는 성분량을

표시한 영양칸에서 단백질 성분 함유를, 그리고

탄수화물 함유를 확인할수도 있었습니다.

탄수화물이 세심하게 쬐금 더 들어있는 성분량을

보이는데 단백질도 그와 많이 다르지않고

그래서 오대오 성분이라고 할수 있었습니다.

지방이라는 성분도 약간이 들어있었습니다.

 

 

 

 

더 쩌는 점은 구성이 전반적인게 고급졌다는건데

탄수화물 부분으로 볼 것 같으면, 보충제에서 많이

볼수 있다는 질적으로 좋진 않은 말토덱스트린은

찾을수 없고, 더 괜찮다고 했던 올리고파우더이고요

단백질 부분으로 말할것 같으면, 유청프로틴은 프로틴인데

wph프로틴이라는 점입니다.

소화를 시키는 과정이 간단해지고 흡수 간단히 잘되고

괜찮은 유청프로틴이 wph라는 것입니다.

전반적으로 성분이 더욱 괜찮은 구성이라는 점이고요.

 

 

 

 

운동중에 먹는게 best라고 한 게이너 쉐이크

운동을 찐으로 하는 도중에 먹어야한단 뜻 아님

실시되기 전에 섭취할수도 있고 끝난 뒤부터 섭취할수도

있습니다. 하는 도중엔 물도 필요할 때만 마시는게 좋아요.

수시로 벌컥 벌컥은 왠지 더 안좋은것 같더라구요.

운동이 실시되기 전에는 살찌는 단백질쉐이크가 파워를

더 전할수도 있잖아요?

끝난 뒤부터는 근육을 더 위할수 있습니다.

 

 

 

 

단백질쉐이크를 먹어도 근육통이 완전히

사라질 날은 없지만 운동이 끝나고 쉬면

점점 몸이 회복되는듯한 느낌이 있는데요.

게이너 쉐이크로 그런 효과가 더 효율적으로 잘

되는 듯한 느낌을 받았어요.

저는 운동하고 끝난 뒤부터 단백질쉐이크를 먹었어서요.

실시되기 전에는 간편한 보충 음식을 먹었고

끝난 뒤부터는 살찌는단백질쉐이크를 섭취했어요.

 

 

 

 

그렇게 하니 끝난 뒤에 오는 효과적인

느낌이 더 잘되는것 같아서 괜찮았습니다.

근육량의 성장은 자잘한 수치는 인바디로 알수있고

눈바디로 점점 커가는 근육도 살필수 있는데

살찌는단백질쉐이크는 아직도 초입으로 섭취하고 있어서

커가는 근육의 성장은 더 보는 것이 확실하답니다.

하지만 효과적인 느낌은 더 좋아졌단건 말씀드릴수 있음^^

 

 

 

살찌는 쉐이크 단백질 제품은 국내사 본 회사였고

원 1플러스원이라는 제품 세일도 있었고

쉐이크 컵도 구성에 들어가 무료인것도 있었습니다.

공식홈피 판매중인것으로 찾으면 됐구요.

저도 루트는 여러가지로 찾아봤으나~

공식홈피에서 가장 저렴하고 좋게 봤으므로~

공식루트로 추천하는겁니다 ^^

 

 

 

Posted by 익스플로러스타

댓글을 달아 주세요


 

 

게이너 프로틴 효능은 요즘도 약속잡아서

잘노는 동기가 얘기해서 알았습니다.

저의 드림이 벌크업이라고 했거든요 그리고 운동은

이제 걸음마를 뗐는데 왜 그리 힘든지..하면서요.

그냥 위로 받고 싶어 살짝 투덜거렸는데

이 친구가 엠비티아이가 TP인게 확실한듯

해결점을 조언해주려고 하더라고요ㅋ

 

 

 

 

그런데 괜찮은 조언으로 느껴져서

동기가 얘기한대로 찾아봤습니다 게이너 프로틴이요.

무슨 게이너 프로틴을 먹으면 좋은것까지 묻기는

양심이 없지 않나 싶어서 뭐 먹을지에 대한 제품은

제가 많이 알아보고 찾았습니다.

후보에 들어오는 게 많긴 했지만 저의 경우에는

이 게이너 프로틴이 괜찮아서 섭취중

 

 

 

 

게이너 프로틴은 다른 식품도 그렇겠지만

진짜 확실한 목표가 있고 그게 게이너하고 어울리는

사람이 먹는겁니다. 지금 운동을 하나도 하지 않으면

게이너는 노쓸모가 될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극 마른 체격이 아닌 경우에도 노쓸모일수

있더라구요. 저는 극 마른 사람이고 그것땜에

운동도 걸음을 이제 떼긴 했지만 하고 있어서

게이너를 동기가 알려준것이었습니다.

 

 

 

 

제품의 스펙을 조목조목 따져봤어서

식약처에서 보여주는 인증 확인도 놓치지 않았어요.

영문으로 해썹이라고 하는 식약처에서 받는 인증이에요

신뢰 기관에서 인증을 확실히 받은것입니다.

요즘에 뭐 사먹는것도 무서운 세상이니까

이러한 인증관련이 더욱 중요해지는것 같아요.

 

 

 

 

섭취는 진짜 솔직히 맛있게 하고 있습니다

쪼꼬렛 게이너라 걱정이 들지 않았는데 또 받기 전엔

문득 맹한 맛이 나서 맛없게 느껴짐 어떡하나 하는

생각도 드는겁니다. 약간 맹하게 느낄수도 있다 했어서요.

그런데 어딘가 깊이도 있는 것 같고 진하기도 하고 그렇던데요

맛있었습니다. 진짜 쪼꼬렛 같고요.

일반 워터에 녹여 먹을 땐 쪼꼬렛 우유 정도를 기대하진

말아야하지만 우유에 녹이면 흡사한 맛도 생깁니다.

 

 

 

 

다 자기 입맛 따라 가는거니까 일반 워터나

우유나 하고싶은대로 녹여먹으면 됩니다.

게이너 프로틴의 구성도 이제 봐야겠죠!

극 마른 인간이 먹는 게이너지만 프로틴제품이기도

합니다. 게이너로 만족되는 탄수화물 함량

그리고 프로틴제품으로써 만족되는 단백질 함유

성분은 이들이 대부분입니다.

탄수화물이 엄청 올라간 수치도 아니고, 프로틴이나

탄수화물이나 흡사 흡사합니다.

 

 

 

 

게이너 영양소 스펙으로 확인하면

흡사한 함유량이 딱 단백질하고 탄수화물하고 입니다.

체지방질만 오르는거 아니면 근육만 더 자라는거

두개 중에 하나만 만족하면 벌크업이 안됩니다.

극 마른 사람이 멕아리도 없는데 헬스까지 할 생각을

한거라면 두개의 효과를 모두 목표로 생각하고

시작한거니까 섭취하는 영양도 두개의 효과를

다 만족하는 영양소 구성으로 보충제를 섭취합니다.

 

 

 

 

물질의 비중은 단백질이 선두인데요.

몸에 들어가는 찐 영양소 함유량은 탄수화물과

흡사해지기 때문에 또이또이하다고 보면 되겠습니다.

이제는 함유량 말고 구성을 자세하게 보겠습니다.

단백질은 어떤 물질? WPH 란 물질인데 유청단백질이라 그러고

유청단백질은 근육질의 큰 성장에 너무 좋은 단백질이에요.

탄수화물은? 올리고파우더 란 물질인데

게이너프로틴중에선 꽤 대우받고 있는 탄수화물입니다

 

 

 

 

탄수화물은 게이너보충제가 소화가 빠르니

탄수화물도 속도있게 소화가 되지만

그래도 혈당을 너무 크게 자극하는 말토덱스트린은

여엉 괜찮지 않아보였는데요

이곳에는 올리고파우더가 탄수화물이니까 괜찮았습니다

유청단백질이라고 했던 WPH는 단백질인데

급 높은 단백질이라고 생각해도 맞습니다.

각기 여러 성분이어도 다들 좋은 급의 성분이었구요.

 

 

 

 

보충제로 부작용이 일게 되면 제품이

오갈데가 없어지니까 곤란하겠다 싶었는데

저에게는 참 건강하게 맞는 게이너였습니다.

장 소화조차도 괜찮은 반응이더라구요.

먹고 소화안될라 그 걱정도 쫌 있었었는데

반응이 괜찮아 작은 부작용도 하나도 못봤어요

 

 

 

 

여러가지 맛이 준비되진 않았었고 쪼꼬렛맛으로만

준비된 게이너라 그건 못내 아쉽게 남았죠.

그런데 아니여도 노상관인 점이여서ㅇㅇㅋㅋ

대부분 맘에 잘 들었다고 할수 있겠네요.

지금껏 반응이 좋아서 좋은점을 중심으로 적었는데

게이너 프로틴이니까 정말 여기에 목적이 잘 맞아서

먹으면 효과적이겠다 하는 분이 드시길!

 

 

 

 

게이너 보충제 주문 성공은 기업 쇼핑몰

슈퍼게이너 에서

1+ 1통으로 성공했읍니다. 젤 쌌으니까요ㅋ 

여기에 덤도 있었습니다. 쉐이크통 말이죠.

주신 쉐이크통도 굉장히 괜찮은놈이었단말이죠?

적립금도 아낌없이 잘받아서 자알 사용했읍니다~

 

 

Posted by 익스플로러스타

댓글을 달아 주세요


 

 

역대급 단백질쉐이크 인정합니답

식물성 단백질쉐이크로 요번번엔 골라보았어요

처음엔 동물성 단백질쉐이크를 골랐었는데

그게 탈이 좀 많았다능..?

소화안되서 고생을 고생을 했어요~

그래서 식물성 단백질쉐이크를 요번엔 골랐구

맛있다는 얘기들도 있고 식물성 쉐이크가

지닌 다이어트의 효과성이 좋다고도 하구!

 

 

 

 

다른 목적도 아니고 이놈의 살덩어리를 좀

줄이고 싶어서 고른 단백질쉐이크니까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제품을 이용하고팠는데

이 식물성 프로틴 쉐이크가 괜찮단 말에 골라보았어요

초콜릿 쉐이크 였답니다 -!

살덩어리를 줄이는데 단백질이 어떻게 도움이 되는지는

알고있지요? 체지방을 분해할수 있다던지

그런게 아니에여- 프로틴 식단으로 이용하는거에요

 

 

 

 

프로틴 식단으로 괜찮은 단백질쉐이크여써용

식물성단백질이 동물성보단 허점이 있는건가 싶었는데

다이어트에 이용을 하긴 넘나 괜찮다고 했구요

그런 얘기 때문에 성분으로 진짜 좋은 식물단백질을

찾아 다녔답니다 그래서 역대급이라는 생각도 더 들어용

요즘 시기동안 이용하면서 더 맘에 들고 있습니다

 

 

 

 

단백질쉐이크 컵이 딸린 구성의 쉐이크였어용

쉐이크 컵을 받은것도 저번에 다른 제품을 사고

받은것에 이어서 두번째가 됩니다

이 두번째 쉐이크 컵이 모양도 더욱 고급졌는데

쉐이크컵을 혼합에 이용하고 섭취하고 그래보니까

사용 품질도 이게 고급 컵이 맞는 듯!

사진은 처음 박스에서 꺼내고 즉시 찍은 고!

 

 

 

 

단백질 쉐이크 컵을 세제로 빡빡 씻구고

차갑거나 미지근한 물을 받아주세용

맛은 차가운거시 대박이랍니다.

더 빨리 녹으라고 미지근한 물을 몇번 받았는데

으음 더 흔들어야 되는 한이 있어도

초코렛 섞인 쉐이크는 차가운거시 맛있다는고..

 

 

 

 

초코렛 분말이 섞인것처럼 찌인하기도 한데

먹어보면 맛도 그래용

맛있쬬! 섞이는 감도도 부들거리고 잘 녹아가지고

알갱이들도 안떠다닙니다

시간을 더 들여서 꼼꼼하게 섞어주는 한이 있어도

차가운 물을 받아 만드는 거시 좋답니다.

 

 

 

 

식물성 단백질쉐이크용?

프로틴 식단으로 이 아이를 먹어도 좋아용

살빼는분들 가운데 건강하게 운동하시면서

효과를 보시는 분들 계시면 운동하시고

단백질쉐이크를 드시면 완벽쓰 합니다-!

저도 건강한 방법을 추구하고 있지만

우움 행동이 생각을 잘 쫒아가지 못해서ㅎㅎ

프로틴 식단으로 아침시간에! 섭취해용

 

 

 

 

안전 단백질쉐이크 제품을 찾는다면

식약처 기구의 HACCP! 인증을 찾으세용

국제 기관의 ISO! 인증을 찾으셔두 좋아여

저눈 인증 2가지 모두 봤어용^^

홈페이지 제품소개에 각 인증에 대한 의미도

나와 있으니까 읽어보시고 확인하세여

 

 

 

 

대다수는 식물성 단백질!

대부분의 함유도 단백질 물질!

4십6그램 이라는 함유량의 단백질이 자리잡았어요

미량 들어간 탄수화물은 칠그램

지방은 더 얼마 되지 않은 2그램이었습니다

쉐이크의 열량! 232 칼로리 였답니다-!

 

 

 

 

다수의 식물성 단백질은 ISP 에영

대두단백질이긴 단백질인데 분리 대두 라고 하는고

그게 ISP 식물성 쉐이크 였습니다-!

큰 함유량은 90% 씩 입니다.

다수의 단백질에 부성분을 합한 게 식물성단백질보충제

부성분이 뭐냐 하면 비타민A 엽산 노니 분말 요론식으로

함유성분이라고 나온 곳이 다 부성분이에요.

윗줄은 대다수인 ISP 단백질 함량이 나왔구요

 

 

 

 

맛있구여 소화도 짱잘되구요 식물성 단백질의

성분이 저의 몸에 잘맞는듯 싶어요 너무나ㅎ

그래서 이번 단백질쉐이크를 역대급으로 개인적으로

똭 인정!ㅋㅋ 저에게도 몸에 잘맞는 단백질쉐이크가

생겼다는 소식을 전하고 싶어서용ㅋㅋ 

초코렛맛이 좋아 먹고 싶은 싸람은 더 추천 환영~

 

 

 

 

제품을 쇼핑한 장소는 쉐이크의 본사에서 하는 쇼핑몰

지소이 프로틴 제품을 묶어서 1+1 요런 것으로

판매하고 있었기 때문에 이용했답니다.

묶은 제품이 아닌 딱 1개만 사고 싶을 때도 할인제공을

잘해주는 것 같아서 본사 쇼핑몰 추천드립니다

 

 

 

Posted by 익스플로러스타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