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내게 능력 주시는 자 안에서 내가 모든것을 할수 있느니라 - 빌립보서 4 : 13 - happydong

카테고리

Happydong (1363)
프로그래밍 (156)
MUSIC (16)
인물 (3)
Utility (10)
세미나 소식&내용 (22)
IT뉴스 (18)
운동 (830)
CAFE (10)
Life (282)
Total
Today
Yesterday

'2019/11/04'에 해당되는 글 1건

  1. 2019.11.04 살찌는보충제 탄수화물 받고 프로틴까지 많음



 

 

시작은 체중을 늘리기위한 탄수화물 보충제 찾기였는데여ㅎㅎ 검색하면서 정보를 계속해서 얻다보니 체중을 늘리기 위한 목적이라고 해도 프로틴이 같이 많아야 좋다는 말이 많아서 결국 살찌는보충제로 프로틴, 탄수화물 비중 두개 다 높은 것을 선택했으요 웬만하면 프로틴 거의 없고 탄수화물만이 가득한 보충제까지는 잘 안먹는다는 얘기가 있어서요. 그래서 살을 찌우기 위한 탄수화물 보충제로 [슈퍼인피니트게이너] 이걸 선택했습니다

 

 

 

 

지금도 열심히 먹는 [슈퍼인피니트게이너] 인데여. 아직 몇주동안 섭취한 것 뿐이기 때문에 완성된 효과를 보려면 더 오래 먹어야 되서 지금까지 느낀 부분만 적을게여ㅎㅎ 일단 지금까지는 느끼고 있는 효과가 괜찮아서 후기를 올리고 있는 것이긴 합니다ㅎㅎ 체중도 벌써 좀 더 늘었구여 인바디는 아주 최근에 받아봤었는데 이 전보다 확실히 좋아졌고 그래서 서 살찌는보충제 효과가 분명 있는 것 같단 생각이 들어서요.

 

 

 

 

살찌는보충제! [슈퍼인피니트게이너]는 행사하고 있는걸로 사서 가격은 제일 저렴했으요 원플원으로 행사하는거였는데 딱 이렇게 두개 해가지고 13만원?에 팔고 있었거든여 그래서 여기에 적립금 까지 다 해가지고 더 저렴하게 산 것입니다. 본래 가지고 있는 가격대가 높긴 한데 행사가나 할인율은 그래도 괜찮더라구요.

 

 

 

 

[슈퍼게이너] 회사의 살찌는보충제예요. 국내에 본사를 두고 있는 곳이더라구요. 그리고 인터넷 판매만 하는 곳이긴 했는데 인터넷 상에서는 원래 유명하게 알려져 있는 곳인 것 같아요. 탄수화물 보충제 괜찮은거 골라보겠다고 검색 엄청 열심히 한 덕분에 보충제나 브랜드 같은걸 대충은 파악하게 됐거든여. [슈퍼인피니트게이너] 도 핫하게 퍼져서 산거구요.

 

 

 

 

그래서 제가 선택한 탄수화물 보충제는 이렇게 프로틴 또한 높게 나와요. 이게 1번 마시는 양에 포함되어 있는 영양 성분을 표기한 것인데여. 탄수화물과 단백질이 비슷하게 적당히 나오고 있는게 확인이 되죠. 그래서 하루 세번?은 식사 다 하는 사람한테는 조금 많을 것 같기도 하고 1번만 먹으면 또 적은 것 같고 적당하게 2번씩 먹는답니다. 시간대는 한번에 뭉쳐서 두번 먹진 않구요 오전에 먹었으면 다음엔 시간을 두고 오후 늦게 한번 더 먹는 식이에요.

 

 

 

 

슈퍼인피니트게이너의 이름을 보면 게이너 라는 글자가 눈에 띄실텐데요. 헬스보충제의 종류 중 하나를 게이너라고 불러요. 탄수화물, 프로틴 두개 다 높은 헬스보충제를 그렇게 일컫습니다. 여기서 근육 성장을 확실히 노린다면 탄수화물은 어떤 종류든 괜찮지만 프로틴은 꼭 동물성 식품에서 나온게 좋다고 하구여. 그래서 제가 슈퍼인피니트게이너에서 단백질의 종류 또한 주의 깊게 보고 산건데여.

 

 

 

 

살찌는보충제의 프로틴 성분! 동물성 식품에서 나온게 유청-단백 이라는 것입니다. 보면 유청단백이라고 써진게 2가지예요. 둘다 근육의 성장에 효과적인건데, 여기서 WPI 이게 소화가 제일 수월하게 되는 유청단백이라고 합니다. 유청단백이 효과는 좋은데 유당이 남겨진 것 때문에 소화가 잘 안될때도 있다더군요. 그래서 그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WPI를 만든것이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소화를 수월하게 시키려면? WPI 가 높은게 좋다고 합니다.

 

 

 

 

프로틴 유청단백을 어디서 가져왔는지도 중요하게 볼 부분이에요. 원료는 보통 유명 제조회사에서 가져온다고 하는데 슈퍼인피니트게이너도 판매 페이지에 원산지-미국에 원료를 어느 회사에서 가져왔는지 상세하게 표기되어 있더라구요. 전단지에 원료에 관한 얘기가 짧막하게 있길래 이걸로 올렸는데 온라인 페이지에서 보면 자세히 확인해볼 수 있어요.

 

 

 

 

제가 샀던건 탄수화물 보충제 게이너 인데여. 헬스보충제는 당연히 게이너 외에도 다양한게 존재한답니다. 대표적으로는 유청단백질 함유량을 대부분 가지고 있는 웨이 헬스보충제가 있죠. 사진에 적힌 글자를 자세히 보면 슈퍼제네시스웨이 라고 적혀있는데 이게 유청단백질이 대부분 함유된 웨이프로틴이더라구요. 저는 살이 쪄야 되는 몸이라서 게이너가 맞기 때문에 슈퍼인피니트를 구입한건데여. 저랑 반대되는 효과가 필요하시면 웨이프로틴으로 사세요^^

 

 

 

 

그리고 섭취할때의 주의점은 막 특이한 체질이 아니라고 하더라도 섭취를 처음 시작할때는 많이 먹지 않고 조금씩 먹으면서 적응을 시켜줘야 된다고 하더라구요. 헬스보충제에는 일반 식품하고는 다르게 다른 성분이 굉장히 적고 프로틴과 탄수화물 위주로만 들어있어서, 처음부터 확 많이 먹음 적응을 못해가지고 그냥 배설할 수도 있다고 하더라구요. 그러니 헬스보충제가 처음이시면 하루에 1번 정도만 섭취를 해서 괜찮은지 반응 보기!

 

 

 

 

탄수화물 보충제에 해당하는 가루는 물이 차가워도 쉽게 풀려야 하기 때문에 입자가 고와야 된다고 합니다. 슈퍼인피니트게이너의 입자도 그래서 얇고 고왔어요. 처음부터 찬 물에만 섞어 먹어봤는데 풀림성이 좋고 빠르게 풀려서 탈때 어려운 점도 없었구여. 그리고 가루가 초코 파우더여서 맛있기도 워낙 맛있더라구여.

 

 

 

 

슈퍼인피니트게이너 살찌는보충제를 현명하게 먹기 위해선! 많이 먹는건 안돼요. 당연히 너무 적게 먹는 것도 효과가 낮겠지만요. 넘 많이 먹으면 소화가 잘 안되거나 그냥 배설될 수도 있고 가루는 빨리 닳는대로 닳으니까요. 탈 없이 깔끔하게 먹으면서 효율적인 효능을 노린다면 좋은 타이밍에 맞춰서 횟수도 두어번 정도로만 해서 먹으면 됩니다. 1번당 4스쿱의 가루를 이용하는거구여. 물은 본인이 한번에 쭉 마실 수 있는 만큼만 적당히!

 

 

 

 

4스쿱의 가루를 타서 찬 물하고 섞게 되면 초코 파우더 본연의 색이 나오게 됩니다. 초코쉐이크니까 당연히 맛이 없을 수가 없다고 생각하는데, 헬스보충제에 관한 여러 얘기들을 보면 맛이 유독 없거나 지나치게 달아서 당이 올라갈 것 같은 보충제들도 있다더라구여. 슈퍼인피니트게이너는 제가 직접 먹으면서 느끼기엔 초콜릿의 맛이 적당히 올라와서 좋네요.

 

 

 

 

살을 올바르게 찌우는건 체중을 더 높이는 것도 당연히 필요하지만 근육 또한 더 늘려주는게 중요하다고 합니다. 그래서 굳이 돈과 시간을 써가면서 운동을 열심히 하는거구여. 헬스보충제도 없다고 해서 효과가 아예 안나타나는건 아니지만 속도를 더 가속화시켜주고 효율성을 높이기 위한 차원에서 먹는거니까요. 추천 드립니다ㅎㅎ

 

행사를 통해 구매하기 위해서는? [슈퍼게이너] 온라인 사이트 방문해서 1+1 사시면 돼요.

 

 

 

 

Posted by 익스플로러스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