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내게 능력 주시는 자 안에서 내가 모든것을 할수 있느니라 - 빌립보서 4 : 13 - happydong

카테고리

Happydong (1074)
프로그래밍 (156)
MUSIC (16)
인물 (3)
Utility (10)
세미나 소식&내용 (22)
IT뉴스 (18)
운동 (707)
CAFE (10)
Life (119)
Total3,531,569
Today241
Yesterday350

'2020/06/11'에 해당되는 글 1건

  1. 2020.06.11 식사대용단백질쉐이크 행운을 잡았어요

 

 

요번 타임에는 진짜 지대로

식사대용단백질쉐이크를 찾아다녔죠.

그런 노력에 비례했는지

식사대용단백질쉐이크가 넘 괜찮으네요

똥손이라서 자꾸 안좋은 쉐이크만 걸리나

했는데 이번엔 행운을 잡은거 맞는듯

할인 2개씩 하고 있는게 있길래

할인해주는대로 2개 했는데 만족되요

 

 

 

 

식사대용단백질쉐이크로써

거의 완벽하다는 생각이 드는

지소이 프로틴이에요 초코향 쉐이크.

단백질 진짜 많고 초코향이 맛잇게 나고

식사대용의 역할을 잘 하는게 배고플때

허기를 잘 달래주는 쉐이크입니다.

식사대용단백질쉐이크를 살걸 찾으면서

본 후기들이 찐이었던듯

 

 

 

 

단백질쉐이크를 이용할때 아쉬운

단점이 꼭 보였었는데 지소이 프로틴은

여직까지 마시면서는 아쉬운 단점이

안보이네요 이대로 다이어트에 실패하면

모를까ㅋㅋ 지금 상황만 유지되면

다이어트가 망할 것 같지도 않고ㅎㅎ

제대로 찾은것 같습니다용

 

 

 

 

단백질쉐이크를 잘보고 다닌게

단백질이 헷갈리게 되어 있어서 그랬어요

그냥 제가 미숙해서 잘 구분 못하는지도

모르는데 식물성보충제는 특히 성분명이 막

길게 줄줄 써있고 그러니까 이 성분이 저 성분

같고 처음엔 그랬어요

알아볼때마다 그래요 볼때마다 초면ㅋㅋ

그래도 이걸 극복하면서 지소이 프로틴을

잘 찾아냈는데요.

 

 

 

 

단백질쉐이크를 다이어트 쪽으로 가는지

운동 근육 쪽으로 가는지 그게 결정되면

길은 또 다른 곳으로 가게 됩니다

저는 다이어트 쪽으로 가니까 다이어트 단백질

쉐이크 이런 것을 찾아다녔는데요

지소이 프로틴의 열량도 그렇고

재료 성분이 어떻게 되어있는가를 보니까

다이어트 단백질 확실하게 보이더라구요.

 

 

 

다이어트 단백질을 얼마나 넣었는지부터

확인합니다. 1 컵을 마신다고 치면 그 분말의

양은 60이 나옵니다.

그리고 분말 내부의 단백질 성분만

37이 초과되서 나옵니다.

나머지 자잘한건 영양소 여러개들이

나눠갖고 절반이 넘는 건 단백질이 혼자

독차지 하고 있어요.

 

 

 

 

그리고 그 단백질을 또 독차지하는

성분이 대두단백질이죠. ISP 이름으로 부르죠.

여기서 구분해야 되는데 대두단백질 내에

ISP 종류가 있는거지, 대두단백질=ISP

는 아니라는거예요. 대두단백질은 전체적 성분

개념이고 ISP는 세부 개념이니까요

그래서 대두단백질 이라고만 됐다고 땡이 아니고

ISP 라고 하는게 많아야 정답입니다.

 

 

 

 

구성을 잘 보고 나면 다 된것

같지만 맛도 생각을 하고 사야되죠.

초코향이 나는 지소이 프로틴이에요

그래서 당연 맛있는데 초코향 쉐이크라고

일단 맛날거라고 여기면 안돼요

이렇게 다양한 초코향이 존재하는구나

하는 생각을 할만큼 여러 느낌이었어요

프로틴 제품마다요.

지소이 프로틴은? 물론 맛있는거였죠~

 

 

 

 

두유를 언니가 먹는다고 사다놔서

집에 항상 있는데 이거 안달은거긴 해요

그래서 여따 타도 된다고 되어 있어서

두유에 섞을까 했는데 둘다 콩이니까

겹쳐서 안좋을것 같은 거예요

그래서 동물성인 우유를 쓰는게 나은것 같구요

우유는 저지방이 다이어트에 쵝오ㅋㅋ

지소이 프로틴 3스푼에 부어줍니다

 

 

 

 

아예 확 물만을 활용해도 되더라구요

맛이 관건이라서 그러는건데

프로틴 다른게 맛없던 적도 있어서 우유로

타먹었던 때가 많았는데요

지소이 프로틴은 물만 활용하더라도

맛이 잘 나왔어요 맛있어요

아침 대용으로 활용하면 좋아여~

 

 

 

 

식사대용단백질쉐이크를 잘

사놓은 것만으로도 바른 다이어트

생활에 도움이 잘 되더라구요 그래서 행복한 최근!

지소이 프로틴 사시는건 슈퍼게이너 홈을

활용하면 돼요 주문을 공식에서 하면 좋은점

지소이프로틴은 패키지 구매가 가장 쌌는데

그게 잘 갖춰진 곳이 슈퍼게이너 였거덩요

1+1 패키지만 이용해도 대박이었어용

 

 

Posted by 익스플로러스타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