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내게 능력 주시는 자 안에서 내가 모든것을 할수 있느니라 - 빌립보서 4 : 13 - happydong

카테고리

Happydong (1074)
프로그래밍 (156)
MUSIC (16)
인물 (3)
Utility (10)
세미나 소식&내용 (22)
IT뉴스 (18)
운동 (707)
CAFE (10)
Life (119)
Total3,531,137
Today38
Yesterday468

 

 

프로틴단백질을 성분도 중시하지만

쉐이크맛도 중시하게 되네요

프로틴단백질 전에 섭취하고 쉐이크맛이

진심 형편없었어서 실망해서 그래요ㅠ

슈퍼제네시스웨이는 주문 새로 한거고

이번에 섭취도 처음하는데

이전 섭취 프로틴단백질하고는 진짜 다름

 

 

 

 

쉐이크맛도 제대로 됐고 맛있고

성분은 중요하게 보고 주문했으니까

당연히 좋은것으로 가득합니다.

프로틴단백질도 다 근육 만들고 건강하자고

먹는건데 쉐이크맛이야 아무렴 어떠냐

싶어서 이전에는 쉐이크맛을 대충 보고

주문했어요. 그래도 무난은 할 줄 알았건만

그렇게 형편없을거라고는ㅠㅠ

 

 

 

 

슈퍼제네시스웨이 프로틴단백질로

변경하고 광명찾은 기분이에요

쉐이크맛 구려서 고통 안받아도 되니까요

먹을때 이건 더 먹고 싶은거 참는다니까요

프로틴단백질을 운동 이후에만 먹고

하루에는 한 잔만 먹고 그렇게 정해서

이걸 크게 엇나가진 못하거든요.

 

 

 

 

프로틴단백질은 일단 높은거에요.

탄수화물만 더 많고 그러면?

단백질보충제라고 하기 힘들지요!

프로틴단백질 만땅의 비율이 우선이에요.

이건 진짜 기초 사항이기 때문에

당연히 보셔야 되는거에요.

스펙이라고 하기도 힘듭니다.

 

 

 

 

그럼 뭘 보느냐! 유청단백질 사항

여부를 봐야죠. 유청단백질 들었는지

그리고? 유청단백질 성분이 무엇인지요.

wph / wpi 유청단백질 성분이

슈퍼제네시스웨이에 만땅인데요

wph 이거를 특별하게 만땅으로 가졌어요.

 

 

 

 

근육엔 당연히 도움이 될 유청이구요

운동 이후에 프로틴단백질을 먹는걸

따지면 wph의 성격이 효과에 되게 잘

맞는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운동 이후의 단백질보충제 성분은?

유청단백질 그것도

wph이 많으면 좋은거래요. 아 위에

말해놨던 wpi 도 똑같구요.

 

 

 

 

그런식으로 프로틴단백질을

판별하고 성분 확실하게 판단하고

해서 슈퍼제네시스웨이로 섭취해요.

구성은 확실히 봤으니 쉐이크맛도 좋은지

잘 판단해서 사야되는데요.

쉐이크맛은? 초코맛이라는거 알려드려요.

 

 

 

 

쉐이크 4t 섞고 물 차게 넣고 섞고

하면 단백질쉐이크는 빨리 돼요.

물 차게 해서 섞을라고 흔드니까

초반에 만들고 할때는 이게 잘 섞인다고?

했는데 흔들흔들 하고 보면

신기하게 잘 섞여있는 초콜릿

단백질쉐이크가 되어 있었습니다.

 

 

 

 

쉐이크 섞는법은 슈퍼제네시스웨이

패키지에도 방법이 나왔어요.

팜플렛에는 그림이 아예 있구요.

그래서 섞는법은 파악이 쉽습니다.

그래서 여기서는 자세히 안쓰는데

슈퍼제네시스웨이 먹으시는 분은

받은거 보고 그대로 따라하셔요~

 

 

 

 

쉐이크맛은? 좋다고 했어욤

초콜릿 단백질보충제거든여?

아이스 초콜릿 마시면 찐 초코맛도

나고 달콤한 맛도 나고 차가워서

맛나고 그런데요. 슈퍼제네시스웨이가

흡사합니다. 달콤함은 무지 많게

되어 있지는 않고 진심으로 적당!

 

 

 

 

슈퍼게이너를 이용해서

슈퍼제네시스웨이를 주문했답니다.

주문도 1 + 1 을 했답니다.

슈퍼게이너 홈 주문에서만 본거에요

원쁠로 하는건요. 저도 처음부터 그걸

생각하지는 않았는데 슈퍼게이너에서 보구

팔랑거리다가 넘어가서 1+ 1 했어요ㅋㅋ

하지만 가격은 아주 아주 만족!

 

 

Posted by 익스플로러스타

댓글을 달아 주세요


 

 

오늘은 열심히 팔 운동을 할 차례!

남자 이두운동부터 소개합니다.

팔 운동은 삼두근 운동, 이두근 운동

두 부류로 나눠서 해야된답니다.

정면에서 팔을 봤을때 앞에 있는 팔 근육을

이두근이라고 합니다.

힘을 주면 볼록하게 솟는 근육이죠.

 

 

 

 

남자 이두운동은 아령만으로도

클리어 할 수 있고, 바벨도 함께 갖춰주시면

효과가 더욱 상승됩니다.

다양한 기구와 다양한 동작의 운동을 이용할수록

이두근이 더욱 완벽하게 만들어 진답니다.

그러니 남자 이두운동도 같은 것들만 반복

하지 말고 여러가지 운동을 하면서

변화도 잘 줘보세요^^

 

 

 

 

-남자 이두운동 첫째

 

남자 이두운동 처음에 할 운동은

컬 덤벨 운동이랍니다.

아주아주 기본이고 아령만 있으면 실시하기

좋은 운동이라서 먼저 소개한답니다.

운동하는 방법도 정말 쉬워요.

덤벨을 두개 다 잡았죠?

그러면 가슴을 펴고 제자리에 서세요.

 

 

 

 

팔은 손바닥을 보이며 내리고 있다가

그립 그대로 팔꿈치를 굽힙니다.

굽힐때 팔을 움직이지 마세요.

제자리에 가만 있도록 힘을 주고 팔꿈치를

굽히는 것만 실시해야 됩니다.

덤벨이 가까이 오도록 끝까지 굽히시구요.

팔을 움직이지 않는 것이 핵심입니다.

 

 

 

 

그렇게 하려면 팔 위는 가슴옆에 잘

붙이고 있어야겠죠?

그리고 급하게 움직이지 말고 이두근이

잘 사용되는지 느껴가면서

속도를 천천히 해서 굽혀야 좋습니다.

컬 덤벨운동이 쉽긴 한데 그렇다고 주의없이

막 하면 이두근 효과는 낮아집니다.

높은 효과를 받을 수 있도록 주의해서 실시!

 

 

 

 

-남자 이두운동 두번째-

 

남자 이두운동 컬 덤벨 다음에는

컬 바벨 운동 추천이에요.

초보자들이 하기에는 바벨이 더 적절할수도

있답니다. 덤벨로 운동을 하면? 팔을 본인이

알아서 컨트롤할수 있잖아요.

그런데 바벨은 간격이 한정되고

움직이는 동작이 일률적이게 되기 때문에

많은 컨트롤이 요구되지 않거든요.

 

 

 

 

그래서 컬 바벨을 처음에 쉽게 하려면

무게없이 봉으로만 해도 충분합니다.

그립은 원래 컬 덤벨하고 똑같아요 기본은.

손바닥이 앞을 보는 방향으로 잡습니다.

이 그립으로도 하시고 사진에 나온것처럼

앞에 손등이 있는 그립으로도 하면 됩니다.

그립도 다양하게 섞는게 더 효과적!

 

 

 

 

-남자 이두운동 셋째-

 

컬 바벨 운동에서 기구만 교체한

버전입니다. 이지바 컬 이라고 하는 운동!

기구는 바벨이 맞긴 한데 봉의 생김새가

굴곡을 지는 이지바를 이용합니다.

이지바 바벨이 나온 목적은 운동할때 손목에

생기는 부담을 줄여주려고 나온거예요.

그래서 컬 바벨 운동을 하다가 손목이 아프면

이지바 컬을 이용하면 좋습니다.

 

 

 

 

-남자 이두운동 네번째-

 

넷째 이두운동은 프리쳐 컬이에요.

프리쳐 컬은 컬운동을 하긴 하되 자유롭게

하지 않고 프리쳐 패드 기구위에 팔을

올려놓고 컬 운동을 하는거예요.

패드에 꼼짝없이 팔이 고정돼있으니까

그냥 컬 바벨 운동보다 훨씬 안정적인 느낌이

강해지겠죠! 초보자에게도 그래서 좋습니다.

 

 

 

 

방법은 패드 위에 깊숙하게 팔을 꽂아넣고

완전 밀착시켜준 다음에

아령이나 덤벨을 저중량을 사용해서

천천히 컬 운동을 하시는 겁니다.

덤벨 컬은 원암 운동을 할때 이 프리쳐컬을

이용하기 좋구요. 바벨로 운동해도 좋습니다.

 

 

Posted by 익스플로러스타

댓글을 달아 주세요


 

 

기분 좋아지는 스윗한 맛으로

잘먹는 지소이프로틴

단백질쉐이크 추천을 소개합니닷

검색 해서 보면 식사 대용 쉐이크로

단백질쉐이크 추천을 많이 먹는것

같은데 저는 필라테스 하고나서 섭취할려고

단백질쉐이크 지소이프로틴을 주문한거에요

살뺄려면 운동을 하고 아무것도

먹지 말라고 하지만..

 

 

 

 

소모가 아주 많은 필라테스 운동

같은건 아무것도 안먹으면 손실 올것같고

죽을듯이 힘들고ㅋㅋ 하기 때문에

뭘 먹어야 효과가 더 좋을것 같았어요

그래서 단백질쉐이크 추천을 소셜 온라인

같은데서 찾아보고 지소이프로틴을

잘 발견해서 섭취도 잘 하고 있어요.

 

 

 

 

필라테스 다 하면 기운이 쪽 빠져서

체력적으로 지치는 것도 심하고 근육도

꽤 사용해서 여기에 효과적인것도 필요했고

다이어트를 할 수 있는 단백질쉐이크 추천인것도

중요했어요. 그래서 식사대용에만 맞는것은 말고

운동에도 좋은 다이어트 단백질쉐이크 추천을

찾았고 그래서 지소이프로틴을 한겁니당

 

 

 

 

잘한게 단백질부터 잘 챙겨본것!

단백질쉐이크 추천이 활발하게 되는거

유명한거? 다 중요하죠 근데 그렇다고

덥썩 집어서 주문부터 하면 안되고

단백질이며 종류며 들어있는 전체 재료며

다 봐야됩니다. 그래야 다이어트 단백질에도

운동 단백질에도 어울리는지 알죠.

다이어트 단백질쉐이크니까 지소이엔

프로틴이 풍부하게 있구요.

 

 

 

 

섭취 흡수가 무척 빨리 이루어지고

흡수율까지 생각하면 많은 프로틴의 양은

아주 적당하다고 생각돼요.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지는 않는

탄수화물은 식사를 할때도 잘 먹으니까

단백질쉐이크 추천엔 함량이 많이 빠졌구요.

대두 식물단백질이 많은

다이어트 단백질 쉐이크 입니다.

 

 

 

 

단백질쉐이크 추천으로 지소이프로틴을

보고 찾아봤을때 제대로 됐다고 본거는

많은 사람들이 이미 먹고 후기를 잘

남겨놔서 검증을 잘 할수 있기 때문

이었습니다. 진짜로 먹고 효능을 봤거나

맛있게 먹었거나 한거는 후기를 통해서만

알수 있는데 확인할게 많아서 좋았던거죠.

 

 

 

 

다이어트 들어갔다고 살이 막

빠지면 얼마나 좋을뻔 했어요ㅠㅠ

잘 감량이 안되니 필라테스도 하게 된거구요

자세를 바로 잡고 싶은 것도 있었어요.

제가 많이 구부정해서 아랫배가 더

심각한건가? 싶었거든요.

근데 필라테스 해보니까 이게 왜 효과적인지

알겠더라구요 이렇게 힘든데 살이 안빠지면

그게 더 사기인듯ㅋㅋ

 

 

 

 

지굼운 그래도 지소이프로틴 빨리 먹고

충전 받고 하니까 운동하고나서도 

나아진것 같아요.

지소이프로틴 함량 확인하면 대두

식물단백질이 어떤걸로 들은지 알수 있어요

ISP만 많이 차지하고 있는데

함유된 단백질 순수 비율이 많이

나와서 효과를 잘 받을수 있는 그런

대두단백질이었습니다.

 

 

 

 

단백질쉐이크 추천은 첨에

상품을 하나 정했어도 세심한것까지

이렇게 잘 알아봐야지

쉐이크도 좋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먹고나서 부작용 겪고 나서 후회하면

그때는 완전 늦으니까요.

부작용 없더라도 효과가 나와야

산 목적을 달성할 수 있잖아요.

 

 

 

 

지소이프로틴을 스윗하게 먹을수

있었던건 코코아 덕분인듯

초코맛도 넘나 잘나고 스윗하게 맛있고

그래서 어떤게 들었는가 봤는데

코코아 가루가 들었었구요.

향 첨가 맛만 났으면 만족 못했는데

진짜 찐맛으로 달아서 좋았답니다.

 

 

 

 

추천 단백질쉐이크를 잘

타드시는 법 이곳에 전부 있어요.

너무 쉬워서 실망하실지돜ㅋㅋ

지소이프로틴 3스푼을 하고 물은 차게

절반 이하 까지만 따라주고

흔들어주고 난 후에 봤을때 모두

섞였으면 완성된겁니다.

 

 

 

 

운동하는분은 운동후에 먹어야되구

식사대용쉐이크로 하는 분은

일일 1회만 먹으시는거 잊지말기요~

그리고 또 잊지 말아야될거

슈퍼게이너 사이트 기억해두세욘

요 사이트에 지소이 프로틴

원쁠원이 있으니까요^*^

 

 

Posted by 익스플로러스타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