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내게 능력 주시는 자 안에서 내가 모든것을 할수 있느니라 - 빌립보서 4 : 13 - happydong

카테고리

Happydong (1363)
프로그래밍 (156)
MUSIC (16)
인물 (3)
Utility (10)
세미나 소식&내용 (22)
IT뉴스 (18)
운동 (830)
CAFE (10)
Life (282)
Total
Today
Yesterday



가르시니아 다이어트에 대해서 아시나요?

제가 도전한 다이어트 중 유일하게 성공한 다이어트 보조제였지요.

 

 

 

 

다이어트 유행하는 만큼 저도 수많은 다이어트를 도전했어요.

그 다이어트 보조제 중 남들이 아는 유명한 상품도 먹어봤지만, 제가 식욕이 넘쳐서 였는지, 헬스를 차라리 끊고 섭취했어야 했는지는 몰라도 감량이 잘 안되더군요

간신히 뺐던 1kg도 나중에 야식을 먹으면서 다시 찌고 빠지고를 반복하던 나날들 중에 다이어트 보조제를 알아보다가 미세스에 대해 듣게 되었지요.

 

 

 

 

남들이 말해도 반신반의하게 되는 것이 다이어트 보조제인데.. 이건 유독 살 수 밖에 없던 것 같았어요.

제 지인이 전에는 저와 같은 몸무개로 50kg이 넘었지만 5개월 뒤 만나 보니 50kg일 정도로 다이어트를 성공했다고 하더군요.

이게 눈으로 경험한 것이 아니라면 정말 못믿었을 것 같은데 눈 앞에서 변해진 모습을 보니 순간 훅해지는 것은 당연한 인간 심리였던 것 같아요.

 

 

 

 

그때부터 친구에게 도대체 어떻게 뺐냐고 물어봤지만, 비밀이라며 신비주의를 지키던 제 친구는 저의 월급을 털어 산 한우에 넘어가서 그제서야 입을 열더군요

미세스라는 이름의 다이어트 보조제로 가르시니아가 들어가 있다고 하더군요.

이걸 고른 이유도 있으며, 먹으면서 식욕이 감소되니 운동하고 난 후에도 배가 고프다는 이유로 폭식을 하지 않으니 괜찮다고 하더군요.

듣고보니 진짜 나쁜 것 같지도 않고 솔깃해져서 팔랑귀를 멈추지 않고 구매했지요.

 

 

 

 

제 친구가 말하는 이유에는 가르시니아캄보지아에 대한 설명 위주였어요.

가르시니아 캄보지아는 열대식물이여서 태국 같이 비가 자주 오는 지역에서 보통 생겨나며, 안에 까보면 노란색깔의 꽉 찬 과육이 들어 있으며, 씨앗도 있지요.

이 열매는 보통 5~9월에 열매 맺는다고 하며, 종류중에서도 망고스틴에 속한다고 해요.

여기서 다이어트에 도움되는 부분은 열매의 겉 부분에서 30%함유 되어 있는 가르시니아라고 해요.

 

 

 

 

가르시니아 다이어트 식품을 먹기 전에 안전성을 확인해봐야 한다고 하지요.

저도 먹기 전에 혹시 괜찮은 지 여부에 대해선 전문가에게 여쭤봤으며, 괜찮다는 허락하에 먹었지요.

이 가르시니아와 콜레우스포스콜리는 식물이기에 이상이 없을 수 있으나, 체질에 따라 설사, 어지러움이 일어날 수 있다고 해요.

또, 천식, 우울증에 걸린 사람도 섭취하기엔 주의를 먼저 받아 정보를 모은 담에 먹어야 한다고 해요.

 

 

 

 

이 외에도 아무리 좋은 비타민도 어떤 비타민인가에 따라 문제가 일어날 수 있기에 확인해 봐야하는 것은 총 영양이지요

그러나 총 영양이 권장량을 식약처에서 검토한 후, 기준선 안에 있다고 판단하면 보통 위의 마크처럼 있어요.

이 모든 것이 안전하단 정보라고 보셔도 무관하지 않으며, 저도 권장량을 확인하기 어려우면 식약처의 마크를 확인해요

그리고 이 것을 확인해보고 나면 저는 안심하고 구매 준비를 하였지요.

 

 

 

 

친구에게 들었던 정보이지만, 가르시니아 다이어트 효능은 비만 중 내장형에 효능이 있다고 해요.

이 비만은 겉으로 보이지 않지만, 내장에 있는 경우이며 살로 인해 뇌경색, 고혈압이라는 질병이 생길수도 있다고 해요.

그러나 이 질병을 방지하도록 내장 살을 감량하도록 도와주는 가르시니아가 있으니 병이 생기지 않도록 살을 빼야하는 데 딱 좋은 것이 아닌가 싶었지요.

 

 

 

또, 인스턴트 섭취로 인해 몸에 지방이 생겨 비만뿐만 아니라 콜레스테롤이 높아진 서양인들을 볼 수 있지요.

저도 일하고 나면 가끔 치킨을 먹으니 이 식습관으로 인해 동맥 경화, 심근경색이 걸릴 수 있어 조심해야하는 것은 사실이지만 귀찮고 맛있어서 먹지만 걱정이 되었는데 이 가르시니아를 섭취할 경우, 콜레스테롤을 감소시켜서 질병을 예방할 수 있다고 봐도 무관하지 않지요.

 

 

 

가르시니아 다이어트이지만, 콜레우스포스콜리라는 식물이 있지요.

이 식물도 세포 안에 지방을 감소시켜 주기에 결과적으로 체지방 분해효과가 이뤄진다고 해요.

이 것과 관련해서 연구 결과가 구체적으로 나와있어서 안심하고 드시는 데 문제가 없지요.

 

또, 녹내장이라는 질병을 걸릴 수 있지만, 콜레우스를 섭취할 경우 안압이 적어져 녹내장을 방지하는 효과가 있다고 해요

 

 

 

 

그 뿐만 아니라 뼈가 좋아진다고 해요.

운동하다 보면 뼈나 근육에 좋은 것을 섭취해야 하는 데 콜레우스을 섭취하면서 덕분에 뼈 관련 질병으로 부터 안전하게 되지요.

 

이 외에도 요로 질병에도 안전하기도 하고, 불면증 작용에도 좋다고 해서 섭취해도 되지 않을까 싶어요~

 

 

 

 

효능을 봐도 아무리 모르겠어서 그때의 저는 친구를 믿고 구매했지요.

과일과 풋사과가 들어간데 비해 맛은 그렇게 있는 편은 아니였지만, 먹는 데 지독해서 힘든 약도 있지만 그 정도가 아니니 하루 3회 잘 챙겨먹었어요

솔직히 처음에는 친구가 미세스 쪽의 영업사원이여서 판매할려고 강추한건가 싶었어요

살이 빠질것 같은데도 애매하게 살이 안빠지니 이게 무슨 일인가 싶기도 하고, 한 달 후에도 효과가 안나면 친구한테 따지러 갈 준비중이였는데.. 안그러길 다행이었지요.

 

 

 

 

위에 적은 것처럼 비만예방이 있다고 했지만 겉으로 봐서 알수 없는 내장형이였기에 내장에 살이 감량된것은 느껴지지 않았어요.

그러나 운동을 꾸준히 해서였는지 전보다 살이 빠진 것은 거울로 봐도 보여졌으니 알수밖에 없었지요

지금까지 먹으면서 식욕은 억제됬던 점도 한 몫 한 것 같아요.

이렇게 까지 살이 잘 빠진 것도 첨이라 잘 선택한 것 같고 감동적이지만, 좀 더 빼고 싶은 욕심에 지금도 미세스를 구매하는 중이에요

 

Posted by 익스플로러스타
, |



 

많은 사람들이 살아가면서 오해하는 것이 생긴다고 하지요.

저도 임산부들은 약을 먹으면 안된다고 생각했어요

약을 먹을 경우, 아이에게도 영향이 가서 아이의 몸이 망가져서 기형아로 태어나는 경우도 많다고 들었지요.

그러나 그 것은 오해라고 볼 수 있는 것 같아요.

저도 이 사실을 전혀 몰라서 이번에 첫 임신하는 저의 아이에게 줘야 한다는 것을 몰랐지요.

 

 

우연히 저의 친구는 자녀가 임신했을 때도 복용했다고 말하더군요.

그때 적잔히 충격을 받고 의문을 가졌는데 계속 대화해보니 임신을 해도 산모에 따라 다를 수도 있으나, 비타민D, 엽산, 오메가3, 철분, 유산균, 칼슘을 먹는 경우가 있으며, 임신 기간에 따라 다르기도 하다고 해요.

그 중에 비타민B12도 포함되며, 제 친구는 비타민D와 비타민12를 복용한다고 얘기하면서 임산부 영양제 추천을 설명해주더군요.

 

 

그 설명속에 필요한 이유가 많아서 꼭 사야겠다는 다짐과 함께 저는 구매해서 저의 아이는 지금 먹고 있지요.

그러나 그때는 제가 자주 먹는 비타민D는 있었기에 따로 필요하지 않을 것 같아 비타민B12만 생각했으며, 제 아이도 중요하지만, 손녀도 아직 어린 생명인 만큼 소중하기에 좀 더 잘 되었으면 하는 마음으로 했었지요.

 

 

이 비타민B12에 알아가다가 저의 딸이 비타민B12의 결핍 증상이 있었다는 것을 알게 되었어요.

그나마 다행인 것이지만, 지금부터라도 복용하지 않으면 태아에게도 영향이 갈 수 있을 것 같다는 위기감이 자리잡았던 것 같아요.

그 결핍 징후로는 깜빡하거나 우울증, 피로였지요.

솔직히 임신하다보면 산후 우울증일 수도 있다고 생각할 수 밖에 없었고, 부족해서 일어났을 거라는 상상을 못했던 게 괜히 마음이 아프고 미안했지요.

 

 

이게 보통 제대로 된 식사를 하시는 분들에게 일어나지 않지만, 채식주의자에게 주로 일어난다고 하더군요.

하필이면 임신해서 입덧으로 고기를 안 먹은지도 되었고, 지금까지도 고기를 잘 안먹고 있어서 일어난 상황인 것 같았어요.

이럴 줄 알았으면 조금이라도 억지로 먹일 걸 그랬나 하는 후회가 시작되었지요

그래서 남들은 저처럼 후회하지 않았으면 하는 마음에 결여된 증상을 적어볼께요~

 

 

비타민B12가 결여될 경우, 여러 증상이 있으며 그 중에 대표적인 것은 가슴 부위가 아프기도 하고 자주 깝빡하는 건만증이 생기는 것에 그치지 않고 집중을 못한다고 해요.

그러나 기억력은 좀 더 심해지면, 치매에 걸릴 수 있어서 위험한 것이죠.

또, 피로가 생기다 못해 피가 잘 안통할 때의 증상 처럼 마디가 얼얼해진다고 해요.

방향을 잃고 날카로워진다고 하지요.

더 말하자면 식욕이 없어지고 피부색이 창백하고 누래지기도 한다고 해요.

그 외에도 증상이 많으니 확인해보는 것이 제일 좋으니 꼭 주의해주시길 바라요~

 

 

그래서 저도 제 아이에게 먹일려고 어디에 풍부한지 알아보았어요.

간, 고기, 닭이 있고, 이 모든 것들이 고기에 더 들어가 있어서 비건은 영양소가 부족하다고 하지요.

이 모든 것들을 아직 거부하니... 전 어쩔 수 없이 임산부 영양제 추천받은 비타민B12을 확인했지요.

어떻게든 영양제를 먹어서 아이가 건강을 되찾았으면 좋겠더군요.

 

 

이 외에도 비타민B12을 먹어야 하는 이유는 비타민B군중의 하나로 없어서는 안될 영양소도 있지만, 저의 손녀인 태아 건강을 위해서도 컸어요.

부족할 경우 태아가 결함이 있을 수 밖에 없다고 해요.

이 가능성이 높은 수치였던 만큼 위험성을 줄이려면 꼭 먹어야 했던 것이 였지요.

 

 

이외에도 이유로는 효능을 말씀드릴 수 있을 것 같아요.

보통 철분이 부족하면 빈혈이 생길수 있다고 생각하지만, 비타민B12가 부족해도 생기기 쉽다고 해요.

여기서의 빈혈은 그냥 빈혈이 아니라 악성으로, 심각하다고 말할 수 있어요,

또, 피로감이 동반되어 고통스럽기도 하지만 부족할 경우 걸리는 뼈 질병을 방지할 수 있다고 해요.

뼈 형성에 중요한 영향을 주기에 골다공증이라는 질환으로부터 몸을 보호 할 수 있어요.

 

 

그 뿐만 아니라 우울증에도 좋아요

보통 세로토닌 감량이 이루어지기도 하며, 그로 인해 우울증 위험이 생기기도 한다고 하지요.

산모에게 있어서 중요한 것은 기분이기도 한데.. 산후 우울증이 일어나게 된 계기가 되었을 것을 생각하니 정말 중요한 영양제라는 것을 알 수 있지요.

이 산후 우울증으로 인해 산모와 태아가 위험 한 경우가 많았으니 저도 임산부 영양제 추천을 드리고 싶었어요.

 

 

그러나 이 영양제를 사용하게 된 이유중의 하나가 그렇게 나쁜 영양제가 없다는 점이였어요.

저는 섭취하기 전에 약을 확인해야 하며 젤 중요한 것은 안 좋은 성분이 들어있는지의 여부라고 생각해요.

 

이것과 관련해서 비타민B12를 섭취하면서 먹으면 결핍이 더 심해지는 것이 있다고 해요

아마 아실 지도 모르지만, 정신병 치료제나 항 고혈압약 피임약, 간질약이라고 해요.

이 부분을 꼭 유념해주셨으면 하는 바램이 있어요~

 

 

또 알아봐야 할 것이지만, 흡수량이였어요.

보통 흡수량이 많은 경우는 과다로 인해 몸에 이상이 일어날 수 있다고 하지요.

이 비타민은 임산부 영양제 추천받은 만큼 천연적인 성분이 있지만, 혹시 모른 상황을 대비하는 것은 나쁘지 않다고 볼 수 있어요.

확인해본 결과 고용량이 아닌 옳바른 수치라고 해요~

 

 

제 아이가 먹고 나서 전보단 웃음기가 생긴 것은 확실히 좋았어요

잠도 잘 자는 면을 자주 볼 수 있었기에 안심하게 된 계기도 있었지요.

치매 부분은 잘 몰라도 그래도 심한 상황을 모면했다는 것이 제일 컷던 것 같아요.

 

 

가지고 다니기 간편한 영양제인 것이 제일 손 꼽을 장점이였어요.

혹시 저의 딸아이와 같은 증상이 나타난다면 영양제 추천을 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Posted by 익스플로러스타
, |



 

어렸을 때와 달리 커가면서 아버지의 건강 걱정이 되었어요ㅠ

아버지는 아직도 일을 하고 계셔서 몸이 힘들고 피로하실텐데도 가족들에게 아무말도 안하시고 저와 제동생을 위해 웃어주시는 그 모습을 보니 가슴이 뭉클해질수밖에 없었지요.

또, 나날이 나이를 들어가시는 모습을 보면서 어떻게든 효도를 해드리고 싶은 마음에 선물을 생각하게 되었지요

 

 

세월이 가면 당연히 늙어갈 수 밖에 없고, 자연의 섭리인 것이지만 나이가 먹으면서 건강이 악화되는 경우도 많아 더 걱정이 될 수 밖에 없었어요.

그리고 건강을 매일 살펴봐야 하는 것이지만, 저의 아버지 세대에는 희생이 당연했던 만큼 병원비를 아끼시던 모습이 떠오르니 저라도 더 챙겨 드리고 싶었던 것 같아요.

 

 

또, 어머니에게 말하지 않고 조용히 라면을 끓여 드시던 모습도 종종 봐서 건강이 더욱 걱정됬던 점도 있었지요.

제가 효녀는 아닐지라도 아버지를 위해 매일 음식을 만들어드리고 싶지만, 그것이 너무 힘든 것을 알기에 대체할 수 있는 영양제를 확인해보았던 것 같아요.

 

 

그 영양제를 막상 찾으려고 하니 되게 어려웠어요.

역시 쉬운 일이 하나도 없지만, 모르는 것은 더 힘든 것이 사실이여서 차라리 찾는 것을 포기하고 차라리 유명한 홍삼을 살까 싶었지만, 2년 전에 가봤던 한약방에서는 안 된다고 했었지요.

그 이유로는 사람마다 체질이 다르나 저희 아버지가 태양인이라서 이미 몸속의 열이 있기에 홍삼으로 인해 더 열이 생겨 건강이 지금보다 안 좋아 질수있다고 해요~

돈을 내가면서 먹는 건강기능식품인데도 몸이 안좋아 질 것을 알면서 사는 바보 같은 짓을 할 수 없어서 망설였지요.

 

 

그렇게 저희 아버지 세대인 50대에 맞춰 확인해보았던 것 같아요.

그러다가 우연히 옆집 아저씨가 옥타코사놀 효능이 50대나 40대의 남성들에게도 좋다고 해요

저는 비타민만 생각했는데 옥타코사놀이라는 생소한 단어에 놀랐어요.

그런 성분도 있구나 싶어서 혹시 저희 아버지에게도 필요한 것은 아닐까 싶은 마음에 알아봤지요. 

 

 

요즘의 인터넷에서는 알기 어려운 정보들도 쉽게 알 수 있으니 옥타코사놀

효능에 대한 정보들도 알게 되었지요.

이 옥타코사놀은 알코올의 일종으로, 식물과 과일 껍질에서 추출할 수 있다고 하지요.

제가 구매한 옥타코사놀은 사탕수수에서 나온 것으로 천연 소재라고 볼 수 있어요!

합성식품보다 나을 수 있다고 볼 수 있지요.

 

 

또, 이 약은 철새도 섭취하며 멀리 이동하는 데 도움을 받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운동하시는 분들에게 정말 좋은 것이라고 해요.

저희 아버지도 운동하지만, 주기적으로 운동하지 않으셔서 저는 건강 악화를 위해서라도 지금부터 조심해야 된다는 생각을 가지고 설득했으나, 이 약을 먹으면서 운동을 지금도 꾸준히 하고 있으니 약이 계기가 되었던 것 같아요.

 

 

그리고 옥타코사놀이 유래가 있다고 해요.

1940년 대, 미국에서 시작된 연구로 인해 지금까지 20년 이상 알아냈다고 해요.

이 유래로 인해 옥타코사놀도 고급 식품으로 불리며, 아는 사람들에겐 유명하지요.

 

 

그 유명하게 된 이유가 효능에 있지요.

이 옥타코사놀 효능으로 인해 아직도 사랑받고 있으며, 옥타코사놀에 있는 성분 중의 하나가 탄수화물을 근육에서 변신해서 몸 속에 저장된다고 해요.

결과적으로 지구력이 높아지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는 것이지요.

 

또, 그로 인해 운동능력이 증진되는 데 도움이 된다고 해요.

그렇기에 운동하는 데 있어 더할 나위 없이 좋은 영양제라는 소리지요.

 

이 외에도 고혈압과 심장 질병에 걸릴 확률이 줄어들지요~

 

 

이렇게 좋은 영양제도 사람의 몸에 따라 큰일 날 수 있으나 부작용은 아직까지도 나타나지 않았다고 해요.

예를 들어 말씀드리자면, 저희 아버지는 어류 알레르기는 있으나 다행스럽게도 옥타코사놀 알레르기가 없어 만족스럽게 구매했지요.

저의 글을 모시면서 구매를 고민하시는 분들에게는 꼭 확인해보시는 것을 당부드리고 싶습니다

 

 

또, 좋은 음식을 섭취했지만 더 좋아지려는 욕심으로 인해 과하게 먹다가 몸이 망가진 사례를 종종 접할 수 있는데요, 이 영양제도 권장량이 있다고 해요.

제가 확인해보니 1일 섭취량이 있으며, 이 영양제는 적정양을 지켜주어서 식약처의 허가도 받았어요.

옥타코사놀 효능을 알고 섭취하시려는 분들에게 더없이 좋은 약이라고 볼 수 있지요.

 

 

저는 개인적으로 약의 부패나 청결을 위해 하나 씩 나눠져서 따로 섭취할 수 있는 것을 선호해요

그래서 이 옥타코사놀을 섭취하는 데 있어 그 점이 좋았던 것 같아요.

그리고 저희 아버지가 갱년기이다 보니 가끔 깜빡하셔도 제가 챙겨드리는 데 하루에 한 번 이였기에 많이 신경 쓰지 않았던 것이 좋았어요 ㅎㅎ

 

 

저랑 제 아버지가 이 옥타코사놀 효능을 알고 먹어서 그런건지 효과가 나는 것 같더군요.

전보다 운동이 잘된다고 말씀하시는 아버지의 말씀과 표정을 보면 알게되지요~

Posted by 익스플로러스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