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내게 능력 주시는 자 안에서 내가 모든것을 할수 있느니라 - 빌립보서 4 : 13 - happydong

카테고리

Happydong (1363)
프로그래밍 (156)
MUSIC (16)
인물 (3)
Utility (10)
세미나 소식&내용 (22)
IT뉴스 (18)
운동 (830)
CAFE (10)
Life (282)
Total
Today
Yesterday



 

어렸을 때와 달리 커가면서 아버지의 건강 걱정이 되었어요ㅠ

아버지는 아직도 일을 하고 계셔서 몸이 힘들고 피로하실텐데도 가족들에게 아무말도 안하시고 저와 제동생을 위해 웃어주시는 그 모습을 보니 가슴이 뭉클해질수밖에 없었지요.

또, 나날이 나이를 들어가시는 모습을 보면서 어떻게든 효도를 해드리고 싶은 마음에 선물을 생각하게 되었지요

 

 

세월이 가면 당연히 늙어갈 수 밖에 없고, 자연의 섭리인 것이지만 나이가 먹으면서 건강이 악화되는 경우도 많아 더 걱정이 될 수 밖에 없었어요.

그리고 건강을 매일 살펴봐야 하는 것이지만, 저의 아버지 세대에는 희생이 당연했던 만큼 병원비를 아끼시던 모습이 떠오르니 저라도 더 챙겨 드리고 싶었던 것 같아요.

 

 

또, 어머니에게 말하지 않고 조용히 라면을 끓여 드시던 모습도 종종 봐서 건강이 더욱 걱정됬던 점도 있었지요.

제가 효녀는 아닐지라도 아버지를 위해 매일 음식을 만들어드리고 싶지만, 그것이 너무 힘든 것을 알기에 대체할 수 있는 영양제를 확인해보았던 것 같아요.

 

 

그 영양제를 막상 찾으려고 하니 되게 어려웠어요.

역시 쉬운 일이 하나도 없지만, 모르는 것은 더 힘든 것이 사실이여서 차라리 찾는 것을 포기하고 차라리 유명한 홍삼을 살까 싶었지만, 2년 전에 가봤던 한약방에서는 안 된다고 했었지요.

그 이유로는 사람마다 체질이 다르나 저희 아버지가 태양인이라서 이미 몸속의 열이 있기에 홍삼으로 인해 더 열이 생겨 건강이 지금보다 안 좋아 질수있다고 해요~

돈을 내가면서 먹는 건강기능식품인데도 몸이 안좋아 질 것을 알면서 사는 바보 같은 짓을 할 수 없어서 망설였지요.

 

 

그렇게 저희 아버지 세대인 50대에 맞춰 확인해보았던 것 같아요.

그러다가 우연히 옆집 아저씨가 옥타코사놀 효능이 50대나 40대의 남성들에게도 좋다고 해요

저는 비타민만 생각했는데 옥타코사놀이라는 생소한 단어에 놀랐어요.

그런 성분도 있구나 싶어서 혹시 저희 아버지에게도 필요한 것은 아닐까 싶은 마음에 알아봤지요. 

 

 

요즘의 인터넷에서는 알기 어려운 정보들도 쉽게 알 수 있으니 옥타코사놀

효능에 대한 정보들도 알게 되었지요.

이 옥타코사놀은 알코올의 일종으로, 식물과 과일 껍질에서 추출할 수 있다고 하지요.

제가 구매한 옥타코사놀은 사탕수수에서 나온 것으로 천연 소재라고 볼 수 있어요!

합성식품보다 나을 수 있다고 볼 수 있지요.

 

 

또, 이 약은 철새도 섭취하며 멀리 이동하는 데 도움을 받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운동하시는 분들에게 정말 좋은 것이라고 해요.

저희 아버지도 운동하지만, 주기적으로 운동하지 않으셔서 저는 건강 악화를 위해서라도 지금부터 조심해야 된다는 생각을 가지고 설득했으나, 이 약을 먹으면서 운동을 지금도 꾸준히 하고 있으니 약이 계기가 되었던 것 같아요.

 

 

그리고 옥타코사놀이 유래가 있다고 해요.

1940년 대, 미국에서 시작된 연구로 인해 지금까지 20년 이상 알아냈다고 해요.

이 유래로 인해 옥타코사놀도 고급 식품으로 불리며, 아는 사람들에겐 유명하지요.

 

 

그 유명하게 된 이유가 효능에 있지요.

이 옥타코사놀 효능으로 인해 아직도 사랑받고 있으며, 옥타코사놀에 있는 성분 중의 하나가 탄수화물을 근육에서 변신해서 몸 속에 저장된다고 해요.

결과적으로 지구력이 높아지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는 것이지요.

 

또, 그로 인해 운동능력이 증진되는 데 도움이 된다고 해요.

그렇기에 운동하는 데 있어 더할 나위 없이 좋은 영양제라는 소리지요.

 

이 외에도 고혈압과 심장 질병에 걸릴 확률이 줄어들지요~

 

 

이렇게 좋은 영양제도 사람의 몸에 따라 큰일 날 수 있으나 부작용은 아직까지도 나타나지 않았다고 해요.

예를 들어 말씀드리자면, 저희 아버지는 어류 알레르기는 있으나 다행스럽게도 옥타코사놀 알레르기가 없어 만족스럽게 구매했지요.

저의 글을 모시면서 구매를 고민하시는 분들에게는 꼭 확인해보시는 것을 당부드리고 싶습니다

 

 

또, 좋은 음식을 섭취했지만 더 좋아지려는 욕심으로 인해 과하게 먹다가 몸이 망가진 사례를 종종 접할 수 있는데요, 이 영양제도 권장량이 있다고 해요.

제가 확인해보니 1일 섭취량이 있으며, 이 영양제는 적정양을 지켜주어서 식약처의 허가도 받았어요.

옥타코사놀 효능을 알고 섭취하시려는 분들에게 더없이 좋은 약이라고 볼 수 있지요.

 

 

저는 개인적으로 약의 부패나 청결을 위해 하나 씩 나눠져서 따로 섭취할 수 있는 것을 선호해요

그래서 이 옥타코사놀을 섭취하는 데 있어 그 점이 좋았던 것 같아요.

그리고 저희 아버지가 갱년기이다 보니 가끔 깜빡하셔도 제가 챙겨드리는 데 하루에 한 번 이였기에 많이 신경 쓰지 않았던 것이 좋았어요 ㅎㅎ

 

 

저랑 제 아버지가 이 옥타코사놀 효능을 알고 먹어서 그런건지 효과가 나는 것 같더군요.

전보다 운동이 잘된다고 말씀하시는 아버지의 말씀과 표정을 보면 알게되지요~

Posted by 익스플로러스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