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내게 능력 주시는 자 안에서 내가 모든것을 할수 있느니라 - 빌립보서 4 : 13 - happydong

카테고리

Happydong (1357)
프로그래밍 (156)
MUSIC (16)
인물 (3)
Utility (10)
세미나 소식&내용 (22)
IT뉴스 (18)
운동 (830)
CAFE (10)
Life (277)
Total3,697,067
Today102
Yesterday318

'2021/08/27'에 해당되는 글 1건

  1. 2021.08.27 몸에 문제 없게 살찌우는법

 

 

[몸에 문제 없게 살찌우는법]

 

 

몸무게 안늘죠? 제가 그런 몸이었더랬죠.

안줄어서 안달난 사람들만 주위에 득실거려서

저는 한마디도 못하고 가만 있었긴 했는데

그 사람들만큼 아니 그것보다 더 저도 힘들었어요.

찌우는게 얼마나 힘든지 알 필요가 있습니다 다들.

맛있는 것들 많이 먹고 행복할텐데

왜 힘드냐고도 하더군요.

근데 그래도 증량이 안되기 때문에 힘든거에요.

먹는 족족 쪘다면 살찌우는법을 안찾았겠죠.

 

 

 

 

살이 빠진다고 쳐다도 안보던 방법이

있었는데 운동이 그거였습니다.

운동! 말만 들어도 빠질 것 같고 홀쭉이가

될 것 같고ㄷㄷ 지금보다 홀쭉이가 되면 어쩌자는거야?

안했죠? 근데 그것부터 틀렸다고 하더군요.

운동은 하라고 그러덥니다. 살찌기를 건강하게 하는

방법은 운동이 가장이라고 합니다.

이런 기구들을 사용하는 운동은 유산소운동이자

복부 운동인데요.

 

 

 

 

근육 쓰는 운동을 해야지 살찌기를

현명하게 이용하는거라고 합니다.

이건 집에 있었던건데 (동생이 샀나 그럴듯)

롤운동이라는 기구래요? 아 유산소 기구구나

하고 안했는데요. 복근운동이 엄청 된다고 하더군요.

인터넷 찾아봤더니 그랬어요.

그것도 난이도가 쎈 복근운동이라고 합니다.

아 그런거면 해야지? 싶어서 덤벨도 해주고

저 롤운동도 해주고 있습니다.

 

 

 

 

운동을 하고 그리고나서 챙겨서 잘먹으면

몸에 문제 없게 살찌기를 잘 이용하는거라고

합니다. 음식을 그냥 섭취하는거와

근육트레이닝 하고 음식 먹는거와 효과가 다르대요.

근육트레이닝을 하고 영양소를 더 높게 채워주면

건강하게 살이 찐다고 합니다.

살 증량이니까 탄수화물을 잘먹는게 당연합니다.

단백질과 보충제 게이너를 먹기도 합니다.

 

 

 

 

단백질은 그걸로 먹습니다 닭가슴살로.

보충제는 게이너 입니다. 게이너라는게 그겁니다.

단백질이 있고, 탄수화물도 있죠? 함유 비가

1:1 입니다. 단백질이 보충제에 50프로 함유되면

탄수화물도 따라서 50이 들어가는겁니다.

살찌우는법으로 잘쓰는 보충제는 이런 함유 비를

갖는 게이너 쉐이크입니다.

게이너가 종류명입니다.

 

 

 

 

위생을 분명히 챙기고 들이기도 했습니다.

확인은 식약처에서 해준 것이 있어서 그것으로

봤는데요. HACCP이 해당되는겁니다.

위생을 우선으로 생각하는 건강 인증입니다.

이것을 보고 관리가 깨끗하게 되는구나 할수

있습니다. 식약처라 아주 확실한 인증이었습니다.

 

 

 

 

1:1 함유 비는 거의 다들 탄수화물이랑 단백질이랑

둘이가 갖습니다. 55프로는 단백질으로 (WPI로)

비슷한 비로 탄수화물도 들어있습니다.

올리고파우더 라는게 들어있는겁니다.

탄수화물 일종입니다. 헬스보충제의 탄수화물로

말토덱스트린도 있구요. 올리고파우더, 올리고당도

있어요. 어느게 좋은것인가요? 말토덱스트린은

좋지 않은겁니다. 섭취한다고 건강이 엄청 파괴가

된다 그렇게까지는 아니겠죠

근데 좋지도 않음. 올리고파우더, 올리고당이 좋대요.

 

 

 

 

단백질 55프로는 WPI 차지입니다.

콩단백질하고 유청 두개가 있으면 근육트레이닝

하고 뭘 먹으면 좋을까? 유청입니다.

그 일종이 WPI입니다. 제일 커다란 특장점이 유당

불내증이라고 해도 섭취에 안전한것

유당less 유청이라서 그렇다합니다. 없단것이죠.

그게 없으면 어떤데? 소화되기 좋습니다.

섭취를 해도 그렇게 불안하지 않아요.

 

 

 

 

정말로 그런가? 저는 그랬습니다.

그리고 WPI의 그 특장점은 다들 인정하고

있는 겁니다. 그래서 분명 믿을만 했습니다.

그러면 단백질 외에 다른게 소화를 떨어트리진

않을까? 그런 반응은 없더군요.

다른분들은 어떤지 봤는데 다들 비슷했습니다.

게이너맛은? 쪼콜렛.

맛있나? 저는 완전히 그랬습니다ㅋㅋ

 

 

 

 

먹자마자 와우 맛있는데~ 했어요ㅋㅋ

이용법입니다. 게이너를 일단 타서 드시고

30분 뒤 트레이닝을 시작합니다.

하고나서는 포도당을 섭취하시면 좋지만 그거

없으면 게이너를 한잔 더 마셔줍니다.

그리고 30분 지나서 식사를 합니다. 더 지나도 돼요.

제가 그렇게 하는거니까 여러분은 시간은

다르게 해도 됩니다. 식사로 탄수화물 잘먹고

닭가슴살까지 같이 섭취합니다.

 

 

 

 

살쪄야한다고 해서 오해하시는게

탄수화물만 어떻게 잘 먹으면 된다고 그리고

열량 높게 먹으면 된다고 생각하는거예요.

먹는 것도 건강하게 드셔야 합니다.

운동을 하는 이들의 식단을 보세요 그리고 따라합니다

거기서 건강한 음식의 탄수화물을 더 먹습니다.

몸에 해로운 것은 안먹는게 나은 방법입니다.

좋은 것만 드셔야 몸무게가 건강하게 찹니다.

 

 

Posted by 익스플로러스타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