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내게 능력 주시는 자 안에서 내가 모든것을 할수 있느니라 - 빌립보서 4 : 13 - happydong

카테고리

Happydong (1363)
프로그래밍 (156)
MUSIC (16)
인물 (3)
Utility (10)
세미나 소식&내용 (22)
IT뉴스 (18)
운동 (830)
CAFE (10)
Life (282)
Total
Today
Yesterday

'2019/12/24'에 해당되는 글 1건

  1. 2019.12.24 벌크업보충제 게이너효과 실제로 보고있어여



 

 

벌크업보충제가 좋다고 얘기를 들었을때만 해도 아리까리 했어요 게이너효과가 진짜로 존재하긴 하는걸까? 그냥 상술아닐까 하고요. 근데 운동 좀 한다는 사람들도 벌크업보충제 같은거 꽤 먹고 있는거 보고 저 정도면 게이너효과가 있긴 있단 얘기겠지 하는 마음으로 섭취하게 됐습니다. 체중도 쪼끔만 늘고 근육은 거의 안늘고 그래서 저도 급했거든요ㅠ

 

 

 

 

먹고 있는 소감으로는 게이너효과가 괜히 유명한건 아니다! 하는 것이었는데요. 먹자마자 막 폭발적으로 효과가 일어나는 것은 절대 아니었지만, 헬스 이후 회복되는데 더 수월했고 헬스전에 먹었을때 운동도 좀 더 잘되는 느낌이었고 그리고 꼼짝않던 근육량에도 이제서야 조금씩 수치가 올라가고 있어요. 변화가 넘 없어서 벌크업 운동을 더 강도 높게 하고 먹는 것도 더 많이 보충한 덕도 크겠지만. 벌크업 보충제도 역할을 잘 해주고 있는듯!

 

 

 

 

벌크업보충제는 슈퍼인피니트게이너로 첨 접하는것입니다. 게이너 성분이 이런식으로 들어있다는것도 슈퍼인피니트게이너를 통해서 알았어요. 게이너효과는 주로 근육, 체지방 상승으로 나타나는데 이건 게이너 성분이 이렇게 탄수화물도 높고 단백질도 풍부하게 들어있어서 그런거였어요. 게이너효과로 벌크업 상승 효과를 보기위해선 탄수화물이 훨 더 높은 게이너보단 슈퍼인피니트게이너 비율처럼 5대5로 거의 똑같은게 더 좋다고도 하구요.

 

 

 

 

게이너효과가 기대보다도 잘 나타나고 있어서 요즘에 운동도 더 잘 나가게 되고 그래요ㅋㅋ 딴소리말고 슈퍼인피니트게이너 벌크업보충제의 성분을 자세히 알려드릴게요. 슈퍼 인피니트는 단백질도 동물성식품에서 많이 가져왔구요. 탄수화물은 단백질만큼 풍부하고, 다른 요소도 있어요. 타우린 글루타민 비타민 같은 건강에 좋은거요.

 

 

 

 

더 확실한 함량은 이걸 보면 안답니다. 탄수화물 단백질이 26.1 : 28 이에요. 흡사하게 성분을 가지고 있는 벌크업보충제라서 게이너효과가 살크업으로 이어질 위험도 적다고 하더라구요. 살크업은 근육돼지에서 돼지의 성향이 더 강한..체격을 말하는데요ㅋㅋ 덩치 큰 근육체격을 만든답시고 탄수화물만 냅다 먹으면 살크업이 된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게이너효과로 벌크업을 확실하게 겪으려면 탄수화물만 많은 게이너를 먹는건 자제해야 되구요. 탄수화물 음식, 고열량 음식만 냅다 먹는 것도 자제하는게 좋구요. 섭취는 영양균형이 잘 맞아야 하고, 건강한 음식을 위주로 먹어야 하고 벌크업보충제도 탄수화물 단백질이 비슷해야 좋은거구요.

 

 

 

 

그리고 게이너효과는 운동의 수행과 섭취를 통해서 오는 것이기 때문에 게이너 먹을때 헬스전에 먹거나 헬스 모두 끝내고 마시거나 선택하면 됩니다. 저는 헬스 모두 끝내고 마신답니다. 분말 타먹는 용량은 나온대로 4 스푼이요.

 

 

 

 

4스푼의 파우더를 타서 만든 벌크업보충제예요. 쵸코우유처럼 생겼는데, 마셔보면 맛도 비슷해요 맛있다는 얘기 입니다ㅋ 맛이 있어서 챙겨먹을 맛도 나고, 스트레스 안받고 먹고 있어요. 벌크업 운동은 엄청 힘들긴 하지만 다 하고나면 스트레스가 오히려 풀리는 느낌이라? 에너지를 많이 써서 힘없긴 한데 이때 먹으라고 게이너보충제가 있는거거든요.

 

 

 

 

벌크업보충제가 높은 게이너효과를 가지려면, 탄수화물만 너무 많아서는 안되고, 단백질은 유청단백 위주가 좋다고 하더라구요. 슈퍼인피니트도 유청단백 위주의 성분이에요. 글씨 써있는거 보면 알수 있습니다. 분리유청과 농축유청 위주로 단백질이 들어있어요. 근육에 대박 좋은 프로틴들이요.

 

 

 

 

슈퍼인피니트게이너, 넘나 잘산것 같고 또 구입할때 1플러스1 원플러스원 할인받았기 때문에 가격도 합리적으로 잘 산것 같습니다. 원플러스원 할인 받는 방법은 - 일단은 슈퍼게이너 홈페이지로 가보시면 해결돼요. 홈페이지가면 슈퍼인피니트게이너 원플러스원 하고 있는게 이미지로 잘 보이거든요. 그거 눌러서 사면 된답니다.

 

 

Posted by 익스플로러스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