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육 보충제 내게 딱! 맞은 프로틴 추천 타임
요즘에 열중하고 있는 프로틴 추천 후기를 적어보겠슘미다ㅎㅎ 이걸 사게 된것도 근육 보충제로써의 효과가 뛰어나다고 알려져 있어서 혹해서 산것인데요ㅋㅋ 누군 프로틴 같은거 필요없다~!고 하는 사람들도 있어서 운동을 하기 시작한 처음엔 발을 안들였었죠. 근데 동호회 하면서 친해진 분이 헬스 몇년 동안 오래 다니고 있는 분이라서 여쭤봤거든요. 그랬더니 그래도 안먹는것보단 열심히 챙겨먹는게 훨씬 낫다!고 하셔서 프로틴 추천을 찾아서 먹게 된것입니다ㅎㅎ
근육 보충제 사진을 보면 이름이 나와있죠? 먹고 있는 프로틴 추천은 슈퍼 제네시스 웨이ㅎㅎ 국내 프로틴이고, 국내꺼 치고는 단백질 구성이며 가격이 믿을만하고 괜찮다는 평가가 많이 퍼져 있어서 결정했었습니다. 먹어보니 느낀건데 진짜로 그분이 했던 말이 맞더라구요ㅋㅋ 열심히 챙겨먹으니까 훨씬 낫네요. 근육이 커지는 효과도 그렇고 운동 다 마치고 회복할때의 속도도 그렇구요.
헬스보충제 전문 브랜드라는 슈퍼게이너를 통해 지른 프로틴 추천입니다. 규모도 있는 곳 같고, 슈퍼 제네시스 웨이 제품으로 알려진 브랜드라고 해서 공식 사이트도 가보고 후기들도 찾아보면서 알게 됐습니다. 브랜드 자체도 괜찮은 곳 맞는 것 같더라구요. 유청 단백 원료도 믿을만한것 같았구요.
근육 보충제 한통만 사도 타먹을 수 있는 쉐이커하고 분말을 뜨는 스푼이 기본으로 왔습니다. 스푼은 1스푼당 15G 정도? 들어간다고 하더라구요. 그리고 쉐이커는 아주 가볍게 쓸 수 있는 컵이었습니다. 플라스틱이라서 뜨거운건 넣으면 안될 것 같고..어차피 근육 보충제 분말은 찬물에 타서 먹어야 하기 때문에ㅎㅎ 상관없었지만요.
프로틴 추천 분말은 코코아 향기도 물씬 나고 생긴 것도 입자가 곱게 빻아져 있습니다. 아무래도 찬물에 잘 타져야 하기때문에 그런거겠죠? 맛이 아무것도 안들어가있으면 분말을 물에다가만 타서 마시기가 힘들다고 하는데, 슈퍼 제네시스 웨이 보충제는 코코아 성분들이 이미 들어가있어서 물에다만 타서 마셨는데도 아주 맛나더라구요.
유청단백 분말의 원료는 미국산이라고 써져 있었구요. 아그로퍼? 라는 미국 글로벌 기업의 원료를 가져와서 만든다고 하더라구요. 팜플렛에는 따로 안나와있는데 공식사이트에서 슈퍼제네시스웨이 살때 함량 써져 있는 곳에 원료도 같이 설명되어 있었어요. 이건 살 분 있으시면 구매 페이지에서 확인해보심 될듯 하고여.
슈퍼제네시스웨이는 단백질을 대부분 가지고 있는 프로틴 추천인데요. 원래 웨이 라는 프로틴 제품의 종류가 단백질이 대부분인 제품입니다. 그래서 살빼야되는 사람들도 이쪽을 많이 섭취하더라구요. 저는 살을 더 많이 빼야되는 것은 아니지만 잘 찌는 편이긴 해서 최대한 단백질이 대부분인 이런 보충제가 맞겠더라구요.
그래서 단백질은 많은 함유량이 나오고 있구요. 이정도의 단백질을 먹으려면 1번 타먹을때 4스쿱의 분말을 타서 마셔주면 됩니다. 그럼 1회 섭취할때 단백질을 이만큼 풍부하게 얻을 수 있습니다. 다이어트 하거나 근육 만들때 프로틴의 섭취가 중요해지는데, 특히나 운동을 하시게 되면 프로틴의 중요성은 더욱 올라갑니다. 손실율을 막고 근육을 더 빵빵하게 늘리기 위해서는 프로틴을 잘 챙겨줘야하죠.
근육 보충제 슈퍼 제네시스 웨이는 90퍼센트 이상의 비율이 유청단백질이더라구요. 유청단백이라는 것은 치즈 같은걸 만들고 남게 되는 성분이라고 합니다. 이게 효과적인 물질인지 몰랐을때는 그냥 버려졌었는데, 근육에 효과가 있다는 것이 밝혀지면서부터는 단백질이 깔끔하게 남도록 가공을 해서 근육 섭취에 적합한 유청단백질 분말로 만드는 것이라고 합니다. WPH 나 WPI 성분들이 다 유청단백질의 한 종류인것인데요.
이 단백질들은 유당도 꽤 말끔하게 걸러져있어서 소화시키기 좋은 유청단백 물질이라고 하네요.
유청단백 쉐이크를 맛있게 이용하는 법! 우유를 추가로 타주면 더 맛나지더라구요. 꼭 우유로 타야만 맛난건 아니고 물만 썼는데도 맛있긴했어요. 우유를 넣으면 고소함이 더 배가 되는 느낌? 하지만 우유는 먹고 설사하거나 배아프거나 하는 분들도 계시니까 편한 소화력을 원하시면 물로 타드세욥
근육 보충제 분말은 적었던대로 4스푼 입니다. 한스푼당 15g이 들어가니 총량은 60g이에요. 분말을 섭취하는 시간대는 오전, 오후 아무때나 상관없지만 운동을 하면 운동후에는 챙겨먹는게 좋다더라구요ㅎㅎ 그래야 근육에도 더 효과적으로 공급될 수 있다고 하구요. 회복시켜주는데도 도움을 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저두 운동후에 섭취해주고 있어요. 더 많이 먹으면 효과도 더 빨리 올 것 같지만 그렇지도 않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딱 필요할때만 한컵, 내지 두컵 섭취해주고 있거든요. 이렇게 진행하는게 확실히 효율성이 좋은 것 같네요. 그리고 역시 프로틴은 안먹는것보단 이렇게 열심히 챙겨먹어주는게 효과가 더 좋아지는구나 체감 하고 있습니다.
가격대는 센 편이긴 했는데요. 한통만 사면 확실히 비쌌고, 1+1 가격으로 사면 괜찮았어요. 1+1은 공식사이트인 슈퍼게이너에서만 진행하는거라고 나와있길래 저도 거기서 직접 샀거든요.
1+1 당 원래는 16만원 선이고, 저는 가입하면서 할인 더 추가로 먹이니까 15만원 선까지 떨어졌어요. 2통에요. 가격대가 워낙에 천차만별이니까 보충제 하나를 사도 허투로 대충 사면 안되겠더라구요. 살 분들 있으실까봐 알려드립니다ㅋ
슈퍼제네시스웨이 1+1 구매 - 공식 사이트 슈퍼게이너 들어가서 확인해보시면 되겠슘미다. 근육 늘리는데 요즘에 한창 도움을 많이 받고 있는 프로틴이라서 후기 적어봤습니다^^ 참조가 되셨기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