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틴순위 단백질 인기많더니 좋긴 좋네요
프로틴순위도 되게 높았던데다가 온라인에서 인기가 많은듯해서 지른거!^^ 먹다보니까 괜히 이름 날린게 아닌 것 같단 생각이 드네요. 운동할때 받는 에너지도 더 활성화 되는 것 같고 근육량 발달 수치에도 이전보다 더 빠른 변화가 나타나는 것 같거든요. 프로틴단백질을 왜 다들 먹는지 알 것 같아요ㅋ
지금 먹는 프로틴단백질은 "슈퍼제네시스웨이" 고요. 이벵가로 해서 2개 한번에 싸게 산거예요.
프로틴순위가 대표적으로 한가지 지표만 있는건 아니다보니 이것도 여기저기 찾으면서 보느라 애 좀 먹었죠. 보충제 같은걸 사봤어야 말이죠ㅜㅜ 어떤게 괜찮은건지 한참 알아보느라 고생했습니다. 그래도 보다 보면 어떤 보충제가 괜찮은 쪽인지 대략 알겠더라고요. 보니까 "슈퍼제네시스웨이" 프로틴순위가 높기도 했고 제일 괜찮게 느껴져서 고르게 됐습니다. 맛도 저가 좋아하는 초코우유 스탈ㅎㅎ
단백질보충제를 전문으로 판매하는 곳 - 슈퍼게이너에서 나온 제품이라고 합니다. 우리나라 회사라고 하구요. 보통 보충제의 제조과정이 단백질의 원료 같은건 미국 회사꺼가 유명해서 유명한 단백질 원료를 가져와서 우리나라에서 보충제를 만드는 형식이라고 하더라구요. 적혀있는거 보니까 슈퍼제네시스웨이도 제품은 울나라에 생산공장이 있었어요.
프로틴단백질이 이렇게까지 많다는걸 이번에 처음 찾아보면서 알았잖아요. 단백질보충제 처음 사는 사람들은 많이 헷갈리겠더라구요 저도 그랬고요ㅜㅜ 그래서 일단 단백질에 대한 기본 정보를 아는 상태에서 보충제를 찾아보는게 더 수월한 것 같아요. 저는 머릿 속이 하얀 상태에서 무턱대고 찾아보느라고 힘들었거든요.
프로틴순위가 아주 높은 제품들은 웬만하면 좋은 원료를 쓸 것 같긴 하지만 그래도 사람 일은 모르는 거니까요ㅎㅎ 어떤 원료인지 깨끗하게 생산되는건지 자세히 확인해봐야 해요. 함유된 성분에 대한 성적서 같은게 웬만하면 다 첨부되어 있었고 생산되는 곳도 믿을만한 곳에서 만들어지는 것 같아서 안심했어요.
프로틴순위 "슈퍼제네시스웨이"를 섭취했을때 얻을 수 있는 단백질! 한 컵당 이만큼이라고 합니다. 한 컵이라면 분말이 거의 60 그람은 들어간다고 써있더라고요. 이 분량 중 단백질이 사진 속에 나와있는 만큼이라는 뜻입니다. 그러니 프로틴단백질이 상당히 많다는건 한 눈에 알 수 있더라고요.
"슈퍼제네시스웨이" 프로틴단백질은 근육 합성에 제일 효과적이라는 동물성 단백질! 그것도 유청단백질 함유만 되어 있더라고요. 단백질 성분은 거의 초반 줄에 적혀있는 성분인데요. 유청단백질이라고 적혀있으니 알아보기 쉬우실거예요. 유청단백질도 단일 종류가 아니라 세 종류라는건 웬만한 분들은 아실텐데요. 흡수의 속도나 흡수율 등이 훌륭해서 운동 후 근육 합성에 특히 효과적이라는 두 성분이 들어있었습니다.
유청단백질이 근육 합성에 좋다는 것도 보충제를 찾아보면서 처음 알게됐어요. 왜 사람들이 프로틴 보충제 타령하는지 잘 몰랐는데, 유청단백질 때문에 그런거더라고요. 근손실, 근육량에 효과가 있다고 이미 전파도 많이 탄 것 같고요. 그래도 고기 섭취를 통해서 얻는 것 보다는 덜 하겠지만? 운동 후에 먹기엔 이 프로틴 쉐이크가 딱이여서 사람들이 많이 찾는건 이유가 있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네요ㅋ
단백질보충제는 이런 분말 스탈이에요. 분말의 장점은? 막 신경쓰지 않아도 오래 간다는거죠ㅎㅎ 보통은 냉동실에 분말을 넣어두면 굉장히 오래가는데 이건 꼭 냉동실에 넣어놓지 않고 그냥 상온에 보관만 해둬도 오래간다고 해요. 그래서 그냥 보충제 케이스 통 그대로 보관중이랍니다. 어차피 한달 좀 넘으면 금방 다 먹을 양이기도 하구요^^
프로틴단백질을 먹을땐 이렇게만 준비되어 있으면 됩니다. 정수기 찬 물 따라주고 보충제 통에서 가루를 4스쿱 퍼서 같이 섞어줘요. 초코우유같은 단맛이 쏠쏠하게 느껴지더라구요. 아, 근데 찐 우유처럼 당이 아주 높은 맛은 아닙니다. 아주 달달한걸 원하시면 물보단 우유로 타서 먹으시길. 우유하고 섞음 훨씬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저는 살도 빼야 되고 우유 넣으면 소화가 잘 안되는 것 같아서 거의 물만 이용합니다.
아, 그리고 물은! 200에서 300 따르면 된다는데 그냥 눈짐작으로 반절? 따르면 되더라구요. 맛도 딱 알맞게 완성되는 것 같고요. 가루를 4스쿱 다 이용해서 만들면 단백질을 43그람 이상? 섭취하는 셈이 되는데요. 나는 다른 단백질 식품도 먹고 있고 해서 한잔당 이 정도 양이면 너무많은것 같다..하는 분들은 스쿱 양을 덜어보시길. 써진 섭취법을 반드시 지키기보다는 자신이 이용하는 식단, 섭취량 등에 맞게 조절하는게 좋습니다.
풀림성은 확실히 좋더라고요. 찬물을 사용하라고 하길래 웬만하면 잘 타지게끔 만들었겠지 생각하긴 했는데요. 물을 아주 살짝 미지근하게 했더니 대충 슉슉 흔들기만 해도 가루 뜨는거 없이 깔끔했어요. 근데 굳이 이렇게 안하고 아주 찬 물을 써도 상관없이 잘 혼합되긴 합니다^.^
그리고 유청단백질에 관한 사항인데요. 유청단백질은 우유를 이용해서 치즈 같은걸 만들때 나오는 부산물을 깔끔하게 걸러내서 근육에 효과적이게끔 만든거라고 하더라구요. 결국 우유에서 얻은 성분이기 때문에 우유가 체질에 안맞으면 유청단백질도 안맞을 수 있다고 합니다. 그래도 슈퍼제네시스웨이에 함유된 성분은 괜찮은 편이라고 하긴 하던데. 우유가 아주 심하게 체질에 안맞는 사람은 그래도 조심하는게 좋겠죠.
단백질보충제를 산 게 처음이었는데, 처음부터 효과를 잘 보고 있어서 추천글을 함 써봤는데요^^ "슈퍼제네시스웨이" 를 현명하게 사는 법은 1+1 판매하는걸로 사는거예요. 요건 "슈퍼게이너" 온라인 사이트에서 살 수 있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