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내게 능력 주시는 자 안에서 내가 모든것을 할수 있느니라 - 빌립보서 4 : 13 - happydong

카테고리

Happydong (1363)
프로그래밍 (156)
MUSIC (16)
인물 (3)
Utility (10)
세미나 소식&내용 (22)
IT뉴스 (18)
운동 (830)
CAFE (10)
Life (282)
Total
Today
Yesterday



 

 

우유 마시면 화장실로 달려가는 저에게 잘 맞은 유청 단백질 - wpi 보충제 올려봐여^.^ 헬스 꾸준히 하는 친구가 있어서 참 고맙게도 큰 노력 들이지않고 수월하게 구입할 수 있었던 근육 보충제! 슈퍼 인피니트 웨이 1+1 이에요. 저가 운동을 해보기로 마음 먹고 헬스장 등록했을때까지만 해도 근육 보충제를 먹을 생각은 안했었어요. 그냥 식사만 잘 해줘도 되겠지! 했는데 친구가 저 먹는거보고 단백질이 너무 부족하다며 보충제라도 사먹으라는 얘길 해줬습니다.

 

 

 

 

저는 근육 보충제는 문외한이니 그럼 추천을 해달라! 해서 받은게 -슈퍼 인피니트 웨이- 였던거죠^.^ 제가 알고 있는 정보로 말씀 드리자면! 근육때문에 단백질을 챙겨먹는다면 유청 단백질이 최강이라고 합니다. 유청 단백질은 근육량을 높이는 효과는 워낙 좋은 단백질이래요. 물론 얘도 단점이 있었으니! 우유를 통해서 나온 단백질이다 보니 우유를 먹었을때 바로 화장실에 달려가는 타입은 유청단백질을 먹었을때도 같은 현상이 일어날 수 있다는 것인데요.

 

 

 

 

그 단점을 커버하려고 만든게 wpi 유청단백질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우유를 먹으면 바로 화장실에 가는 저같은 타입도 wpi 유청단백질을 섭취하면 괜찮은 것이죠. 그래서 슈퍼 인피니트 웨이를 처음 섭취했을 때도 소화 잘되고 멀쩡했었어요. 잘 아는 친구 덕분에 보충제 문외한이었던 제가 첫 보충제부터 실패하지 않고 성공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슈퍼 인피니트 웨이 근육 보충제에 가장 많은건 단백질이에요. 비율로 봤을때는 90 프로가 단백질이었구요. 섭취할 수 있는 함량으로 봤을때는 41.2g (섭취 1회당)이 들었어요. 그러니까 wpi 보충제 하나만 챙겨도 단백질이 부족할 일은 없는거죠. 사실 단백질을 보충제만으로 때우는 것도 별로 안좋다고는 하는데..어차피 식사를 거르는 것도 아니고 식사는 세끼 다 하면서 보충제를 추가로 먹는거니까요. 운동하면서 편하게 먹기에는 근육 보충제가 좋긴 하더라구욥.

 

 

 

 

슈퍼 인피니트 웨이는 90 프로 넘는 비율이 단백질이라고 했는데요. 이렇게 단백질이 많은건 whey 보충제 랍니다. 이름이 그렇게 불린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제가 산것도 이름이 슈퍼 인피니트 웨이 였던거구요. 이름으로 구분하면 헷갈릴 일도 없고 쉽겠더라구요. 단백질이 조금 덜 들어있는 대신 탄수화물이 풍부한 보충제도 있었어요. 살 찌울 분들은 이쪽으로 함 알아보세요~

 

 

 

 

근육 보충제 섭취하는법은 쉬워요. 보충제 쉐이크 컵에 반 정도 물을 따르구요. 보충제 분말을 4번 퍼서 넣는거예요. 1회 먹을때마다 분말은 4스푼을 넣는거라고 써있더라구욥. 이렇게 담았을때 단백질을 총 41g이 넘게 먹을 수 있는거예요. 그리고 권장하는 양을 다 넣고 만드니까 쉐이크맛이 달고 진하게 만들어져서 맛있기도 하더라구요.

 

 

 

 

wpi 보충제의 주 재료! 유청 단백질은요. 미국의 유명한 회사에서 제조된 것이라고 써있더라구요. 그래서 국내산 재료는 없는거냐고 친구한테 물어봤는데, 유청 단백질은 미국산이 제일 유명해서 다들 그걸 사용한다고 하네요. 전단지에는 검사 받은 성적서가 아주 작게 나와있어서 알아보기 힘들었지만 온라인 사이트 상세페이지 쪽에는 어느 회사 원료인지 자세히 써있었으니까 확인할 분들은 살때 참고하시면 됩니다.

 

 

 

 

wpi 보충제! 근육량에 뛰어난 효과를 보이는 것이긴 하지만 섭취를 적당히 했을때! 부작용이 나타나지 않고 효과가 원하는 대로 나타난다고 합니다. wpi 유청단백질이 소화가 잘 된다고 해도 첨부터 보충제를 너무 많이 섭취하게 되면 당연히 화장실로 달려갈 수 밖에 없죠. 그럼 그대로 다 빠져나가는거니까 먹은 것도 소용없어지는거구요.

 

그래서 섭취는 1잔에서 두잔까지만!(1일 섭취량) 하는게 좋다구 합니다. 과섭취는 ㄴㄴ해요

 

 

 

 

단백질쉐이크 맛이요? 코코아 흡사한 맛입니다. 코코아와 흡사하다는건, 느낌은 코코아 느낌인데 코코아 정도까지 많이 단 것은 아니고 적정 수준을 유지하는 것 같달까요. 엄청 찐하게 올 정도로 단 맛 까지는 아니고 적당히 먹기 좋은 정도의 달달함이라고 보면 되겠습니다. 그래서 저한테는 맞았어요. 코코아만큼 많이 달았으면 계속 먹기 부담됐을텐데 그 정도까지는 아니고 또 단 맛을 적당히 유지해서 먹기 좋고 하니까 괜춘하더라구요.

 

 

 

 

보충제 분말은 말씀 드린대로 4스푼을 타서 1잔을 만듭니다. 더 맛있게 하려고 우유를 넣어서 타먹기도 한다네요. 사실 우유하고 먹는다고 근육에 더 도움이 되고 그럴것 같진 않구요 대신 훨씬 맛있어진다고 하더라구요. 저는 우유 먹으면 화장실로 달려가는 타입이라 그렇게 먹어본 적은 없지만..ㅎㅎ 멀쩡한 분들은 우유에 타드시면 좋을 것 같아서!

 

 

 

 

유청단백질도 그렇고 모든 성분은 체질마다 갈리기 마련이잖아요. 유청단백질은 일단 우유 섭취에 멀쩡한 분들은 어떤 종류를 먹든 괜찮다고 하구요. 저 같이 우유 먹기 힘들어하는 분들은 wpi 유청단백질이 대부분인 wpi 보충제를 섭취하면 된답니다. 그럼 소화 멀쩡히 잘되고 근육도 발달시킬 수 있고 좋아요.

 

 

 

 

wpi 보충제 성분에 대한 얘기인데요. 유청단백질은 워낙에 단백질 평가를 높게 받는 성분이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체질 적인 거부감만 없다면 유청 종류는 뭘 먹든 근육에 효과를 볼 수 있구요. 우유를 먹기 힘들어하는 분은 유당제거를 깔끔하게 한 wpi 유청단백질을 먹으면 되는거구요.

 

 

 

 

wpi 유청단백질(분리유청 단백) 이라는 이름으로 써져 있어요. 90 프로 이상이 단백질인데 여기서 67이 wpi 인거구요. 나머지 비율은 일반 유청단백질과 대두 단백질이 들어있다고 합니다. wpi 말고 일반 유청단백질도 근육의 발달에는 비슷한 효과를 볼 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유당 성분-소화 관련된 부분의 차이죠.

 

 

 

 

슈퍼 인피니트 웨이 상세 정보를 적어봤는데요. 우유 먹기 힘들어하는 저도 소화 잘되고 근육 성장 효과도 괜찮게 느껴져서 이렇게 따로 올려봤네요. 저의 첫 단백질보충제라서 실패할 확률도 높았는데, 친구 덕분에 돈 안버리고 처음부터 괜춘한 보충제를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처음에 썼었는데, 슈퍼 인피니트 웨이는 1+1 event로 사가지고 싸게 2통을 마련했어요. 온라인 사이트인 -슈퍼게이너 에서 하고 있는 event 였구요. 이것도 친구가 친절하게 알려준 덕분에 싸게 구매할 수 있었네요^.^

 

 

Posted by 익스플로러스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