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틴 추천 단백질파우더 린매스를 높이기 위해!
단백질파우더의 역할 또한 중요하다는 것을 깨닫고 있는 중입니다. 단백질의 중요성은 당연히 알고 있었지만 이런 프로틴 보충제 같은건 그냥 상술일뿐이지 큰 효과가 없을거라고 생각만 했거든요. 그런데 정식으로 피티 쌤 만나서 운동하게 되면서 지금 처럼 운동 하면 단백질파우더 먹는 것도 도움이 될거라고 들었어요. 프로틴 보충제가 뭔지 정확히 몰라서 과하게 기대를 하기때문에 그러는 것이지, 사실 운동에 단백질파우더 보충제를 챙겨주면 확실히 더 좋아진다구요.
저보다는 훨씬 전문가시니까 그 말을 듣고 또 혹하게 됐어요ㅋㅋ 그래서 프로틴 추천을 알아보게 됐고, 좋은 단백질파우더가 손에 들어오게 됐죠. 슈퍼 제네시스웨이!! 이게 지금 섭취하는 단백질파우더 입니다. 살때 1개 + 1개 event를 봐서 진작에 이렇게 샀구요. 섭취하면서 깨달은건데 이거 1개만 해도 한 달 먹으면 다 끝나더라구요. 섭취 가능한 기간은 일년 이상이고.. 이벤트 가격이 싸서 산거지만ㅋㅋ 잘한 것 같아요.
슈퍼 제네시스웨이 프로틴 추천을 먹게 된 이유? 단백질 성분의 전부가 유청단백이었거든요. 유청단백은 린매스를 높이는데 굉장히 효과적이라는 연구결과가 있다고 하더라구요. 프로틴 추천 알아보면서 유청단백 이라는 것에 관심이 생겨서 구글링 해봤는데 연구결과로 린매스, 근육량 발달 등등 탄탄한 몸을 만드는데 확실히 효과적인 단백질이더군요. 그래서 유청단백만 들은걸 먹어야겠다 싶었고! 그래서 슈퍼제네시스웨이를 발견하고 바로 찜했어요^^ㅋㅋ
이런 프로틴 보충제라고 오직 단백질만 잡히는 것은 아니더라구요. 탄수화물이 기본으로 있습니다. 그대신 양이 적은거죠. 탄수화물량이 많지 않게 적당히 혹은 적게 들어있는게 훨씬 도움이 된대요. 린매스를 높인다는 것은 체지방-즉, 살을 줄이고 나머지 근육량 등등은 높인다는 뜻이니까요.
그리고 단백질은 전부 유청단백입니다. 유청단백 성분은 꼭 젊은 남성한테만 효과가 있는게 아니고 전 연령대나 성별에 걸쳐서 효과를 보이는 성분이라고 합니다. 근육량의 유지가 필요한건 누구나 해당되고, 나이 먹고 노화 진행이 빨라지면 근육량도 저절로 빠지기 때문에 단백질을 더 챙겨야 된다고 합니다. 그래서 유청단백의 필요성도 높아지는거구요.
단백질파우더 성분은 근육이 합성되는데 기본적으로 필요한 필수 아미노산이 들어있습니다. 필수 아미노산은 음식을 통해서만 공급 받을 수 있는 성분이에요. 체내에서 알아서 생성이 되지 않기 때문에요. 그리고 단백질파우더는 그런 아미노산을 제일 빠르게 얻을 수 있는 종류여서 근육량을 유지하거나 발달하는데 유용하게 쓰이는거죠. 유청단백은 근 회복이 수월하게 이루어지는데 필요하기도 하고, 근 손실을 막기도 합니다.
프로틴 추천 유청단백 성분을 섭취하기 이전에 원료에 대한 사항은 꼼꼼히 봐야 될 부분이죠. 보통 유명 원료 회사에서 가져와서 만든다고 하던데 이곳도 그렇더라구요. 검사를 거쳤다는 서류들도 있었구요. 기본적인거라서 대체로 다 첨부되어 있을 것 같긴 하지만 그래도 혹시 모르니^^; 살때 확인!
단백질파우더의 유청단백은 그 양이 많이 들었을수록 좋은데요. 슈퍼제네시스웨이에는 합쳐서 90 % 입니다. 유청단백도 종류들이 몇가지 있는데 좋고 값이 있는 유청단백만 쓰였더라구요. 유청단백이면 흡수율은 다 좋은 성분인데, 더 빨리 흡수된다거나 유당을 확실히 분리, 제거해서 편하게 소화되게 만들었다거나 함에 따라서 종류들이 갈리더라구요. 슈퍼제네시스웨이에 들은 유청단백은 둘다 해당되서 좋은 성분이었음!
물에 넣은 단백질파우더 모습이에요. 파우더를 이렇게 사진 상으로 확인해도 곱게 만들어져 있다는게 보이는데요. 파우더가 고운게 중요한 까닭은 물을 뜨거운걸 쓰지 못하고 차갑게 해서 타야되기 때문입니다. 차가운물에 파우더를 그대로 넣고 그냥 쌩으로 섞어마셔야 하니 가루가 무조건 잘 녹아야겠죠?
프로틴 추천의 유청단백이 아무리 좋대도 정해진 섭취량은 존재합니다. 정말 효율적으로 린매스를 높이고 싶다면 운동이든 먹는 것이든 적당한 조절이 꼭 필요하죠. 단백질파우더는 그야말로 단백질 함유량을 높인 제품이라서 넘 많이 먹으면 과유불급이에요. 1잔? 2잔? 정도가 적당하다고 합니다.
그리고 한잔에는 단백질파우더를 네스푼씩 넣죠. 아니면, 한잔당 2스푼씩 넣어서 횟수를 하루종일 조금씩 나눠서 먹어도 돼요. 단백질 섭취도 한번에 많이 먹는 것 보다는 그 양을 조금씩 나눠서 하루 종일 시간대마다 골고루 먹는게 더 좋다고 하잖아요. 하루 내내 단백질이 떨어지지 않게끔 조절하는거죠. 어떻게 먹든 섭취량만 많지 않게 조절하면 오케이구요. 저는 직업상 운동을 오전 시간대에 해야 되서 오전 운동때 단백질파우더를 섭취하고 저녁 식단 먹을때도 단백질파우더를 섭취합니다. 그래서 한잔마다 세스푼씩 넣어요.
슈퍼제네시스웨이는 유청단백도 많고 맛있기도 해서 처음 먹었을때부터 지금까지 특별히 불만 사항 같은건 없었어요. 맛있는게 생각보다 중요하더라구요. 저는 어차피 근육, 건강 때문에 먹는건데 맛 쯤이야ㅎㅎ 생각했거든요. 근데 한번 질리면 다신 먹기 싫어지고 그럼 먹을때마다 스트레스 받는다고 맛있게 먹을 수 있는게 중요하다고 쌤께서 그러셔서요. 맛도 고려해서 제네시스웨이를 골랐는데 잘 골랐죠ㅎㅎ 초코맛 죽임!
초코 맛이 제일 흔한 것 같은데, 이것도 각각 보충제들끼리 차이가 난다고 하더라구요. 훨씬 더 단 것도 있고 초코 맛이 나긴 하는데 먹으면 찝찝한 느낌이 남는 것도 있고 별로 맛없는 것도 있고 그렇다더라구요. 근데 슈퍼제네시스웨이는 일단 지금까지 먹기로는 그런게 없었어요. 먹기 좋게 달달하더라구요.
그리고 단백질파우더 종류에 관해서인데요. 슈퍼제네시스웨이 처럼 웨이-라고 붙은건 단백질파우더의 단백질 함량이 아주 높은 것이구요. 매스나 게이너 이렇게 붙은건 단백질 함량이 50프로 이하라고 합니다. 나머지 자리를 탄수화물이 채우고 있는 것이죠. 단백질 섭취에 탄수화물 섭취까지 다 필요한 분은 이런걸로 섭취하시면 됩니다. 보통은 체형이 말랐고 체지방을 높여야 되는 분이 해당되겠죠?
저도 프로틴 추천을 먹기 전에는 의심했었는데 쌤 말 듣고 섭취를 직접 하다 보니까 단백질파우더가 제 생각보다 더 좋은 것이라는걸 알게 되더라구요. 그래서 저 같은 분들한테 프로틴 추천 해드리고 싶었구요. 슈퍼제네시스웨이는 1개 + 1개 event로 살 수 있으니까 슈퍼게이너 - 사이트로 한번 가보시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