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보좌관 신민아 패션 정보: 알렉산더맥퀸 미샤 원피스
안녕하세요~ 오늘은 보좌관에 나온 신민아 씨의 원피스 정보 공유합니다! 요즘 '보좌관 - 세상을 움직이는 사람들'이 흥미진진한 이야기와 신민아 패션으로 굉장히 유명세를 얻고 있는데요.
당 대변인 강선영 역을 맡은 신민아 씨의 카리스마 넘치는 연기력이 정말 멋있고 똑떨어지는 단발머리가 역할이랑 잘 맞는 것 같아요~ 약간 단발은 굉장히 귀엽거나 카리스마 넘치는 캐릭터들이 많이 하는 것 같습니다.
보좌관에서 나오는 신민아 씨 패션이 요즘 직장인들의 가장 핫한 워너비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옷 하나하나가 정말 깔끔하면서도 멋이 나는데요~ 신민아 씨는 드라마에서 당 대변인으로 나와서 전부 세련되고 깔끔한 패션을 보여주고 계십니다.
알렉산더맥퀸 미니 펜슬 드레스
Alexander McQueen Mini Pencil Dress
먼저 신민아 씨가 보좌관 제작발표회에서 입고 나온 원피스인데요~ 보좌관 제작발표회 신민아 원피스는 알렉산더맥퀸 미니 펜슬 드레스입니다. 알렉산더맥퀸 원피스가 너무 이뻐서 다른 원피스들도 찾아봤는데 정말 이쁜 종류가 많더라고요~ 한번 아래 사이트에서 할인도 많이하니 다른 종류들 구경도 해보세요!
알렉산더맥퀸 드레스는 클래식한 하운드투스 체크 패턴이 들어간 미니 원피스인데요. 그 위에 반짝이는 보석 장식이 달린 글리터 하이힐을 신어 세련된 아름다움이 돋보이는 패션입니다~ 풍성한 튤립 소매와 다트 디테일이 돋보이는 원피스와 함께 블랙 더블 벨트로 허리선을 강조한 것이 인상깊네요.
해당 신민아 드레스는 250만 원 수준에 살 수 있는데요~ 아래 트렌비에서는 해당 신민아 알렉산더맥퀸 미니 펜슬 드레스를 저렴하고 빠른 배송으로 만나보실 수 있으세요!
미샤 V넥 플라워 버튼 드레스
MICHAA V-neck Flower Button Dress
다음은 보좌관 1화에 나온 미샤 V넥 플라워 버튼 드레스입니다. 신민아 씨는 깔끔한 디자인에 플라워 모형의 페이크 단추가 포인트로 들어간 미샤 원피스를 착용했습니다~
소매 끝부분은 시보리 니트 조직으로 되어 있어서 볼륨감과 우아함이 돋보이네요~ 플라워 모형의 단추는 페이크 단추라고 하는데 포인트로 정말 이쁜 분위기가 연출되네요! 또 안에 안감이 있어서 여름에 비치치 않고 마음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원피스입니다.
지금까지 보좌관 신민아 원피스를 만나봤는데요~ 참고하셔서 이쁜 아이템 득템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