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내게 능력 주시는 자 안에서 내가 모든것을 할수 있느니라 - 빌립보서 4 : 13 - happydong

카테고리

Happydong (1363)
프로그래밍 (156)
MUSIC (16)
인물 (3)
Utility (10)
세미나 소식&내용 (22)
IT뉴스 (18)
운동 (830)
CAFE (10)
Life (282)
Total
Today
Yesterday



안녕하세요 !! 날씨도 좋고 평소보다 미세먼지량이 적어서 나들이 하기에는 딱 좋았던 주말이었습니다. 오늘 저희가 살펴볼 주제는 2017년 상반기 동안 가장 H~~~~ot 한 럭셔리 가방 TOP 5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첫번째 소개해 드릴 제품이 구찌 GG 마몬트 마틀라세 (marmont matelassé) 미니 가방입니다. 동서양을 불문하고 요즘 구찌가 대세입니다.  


2015년 알레산드로 미쉘리가 새로운 크리에이티브 다이렉터가 되면서부터 그 동안의 침체기(?)에서 벗어나 새로운 디자인 컨셉과 영감으로 유럽 현지 럭셔리 시장에서 다시 변방에서 중심으로 이동하고 있습니다. 미니 사이즈 (가로 22cm x 세로 13cm x 너비 6cm) 이지만 더블 G 메탈 장식, 마틀라세 쉐브론 가죽을  통해 구찌만의 아이덴티가 잘 묻어나오는 디자인이며2017년 크루즈 컬렉션에서 발표된 신상입니다


콤팩트한 사이즈여서  캐주얼에도 잘 어울리고 영국 현지에서도 젊은 세대들에게 인기있는  아이템 중의 하나입니다.  가방은 지퍼 방식/ 오버 사이즈 플랩  버튼 방식 2 가지가 있으며 스타일에 따라 약간 차이가 있으니 확인 필수입니다. ^^

 




오버 사이즈 플랩 버튼 방식 마틀라세 미니 가방  트렌비 판매가 1,681,600 (관부가세 포함가)

제품링크


구찌 한국 매장가2,150,000

제품링크

 

지퍼방식 마틀라세 미니 가방 트렌비 판매가1,034,100 (관부가세 포함가)

제품링크


구찌 한국 매장가 1,320,000

제품링크

 


두 번째는 한국에서 가장 대중적인 브랜드인 동시에 가장 인기있는 루이뷔통의 포쉐트 메티스 가방입니다. 모노그램 패턴을 기본 디자인으로 한 제품으로서 작지도 크지도 않은 (25.0 x 19.0 x 8.0 cm) 크기입니다.  트렌디한 패션 스타일을 추구하는 패셔니스타에게는 필수적인 아이텝입니다.




트렌비 판매가2,375,300 (관부가세 포함가)

제품링크




세번째도 역시 루이비통 클루니 가방입니다. 패셔니스타로서 가기(??) 위해서는 반드시 소장해야 할 디자인입니다심플하지만 넉넉한 수납 공간이 있으며 탑 핸들 손잡이가 있어서 정장/캐주얼 스타일 두 스타일 동시에 잘 어울리는 스탈~~~입니다

디자인은 같지만  모노그램 캔버스/ 에피 가죽에 따라서 가격이 상이합니다.  





모노그램 캔버스 가방 트렌비 판매가 2,119,200 (관부가세 포함가)

제품링크


에피 가죽 가방판매가2,682,300 (관부가세 포함가)

제품링크

 



다음 제품은 혹시나 했는데 역시 루이비통의 페이보릿 가방입니다. 럭셔리 가방의 장점이 그 때 그 때 유행에 민감하지 않고 꾸준하게 자기만의 디자인을 고수한다는 것이 장점 중의 장점이죠. 페이보릿 또한 출시 이후 꾸준하게 사랑받고 있는 무난하지만 선호도/ 인지도가 있는 디자인 중의 하나여서 항상 웨이팅 주문하고 기다릴 정도로 사랑받고 있는 제품입니다.




트렌비 판매가     920,200 (관부가세 포함가)

제품링크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가방은 제가 가장 좋아하는 디자인 루이비통 팔라스 입니다. 개인적인 생각입니다만 가장 부티나고 엘레강스한 디자인이여서 그런지 영국 현지에서도 셀럽들이 행사장에 갈 때 들고 가는 인기있는 디자인입니다.  가방의 완성도가 대단히 높은 제품 중의 하나이고 한 눈에 확~~~ 디자인이 시야에 들어올 정도로 세련된 디자인입니다. 





트렌비 판매가2,536,900 (관부가세 포함가)

제품링크

 

트렌비 판매가   4,116,100(관부가세 포함가)

제품링크

 

같은 디자인여도 색상에 따라 가격에 차이가 있으니 구매하실 때 주의깊게 보셔야 합니다.


더 많은 브랜드 정보를 원하신다면 트렌비로 오십시요


트렌비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