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내게 능력 주시는 자 안에서 내가 모든것을 할수 있느니라 - 빌립보서 4 : 13 - happydong

카테고리

Happydong (1363)
프로그래밍 (156)
MUSIC (16)
인물 (3)
Utility (10)
세미나 소식&내용 (22)
IT뉴스 (18)
운동 (830)
CAFE (10)
Life (282)
Total
Today
Yesterday



 

 

얼마 전 국내에서 생산되는 게이너보충제를 구입하였습니다. 성분도 마음에 들고, 무엇보다 대중의 신뢰도가 큰 헬스보충제사이트에서 판매하고 있는 제품이라 안심이 가더군요^^ 살짝 마른 몸이라 벌크업을 시작했는데 괜찮은 보충제를 찾은 것 같아 한 번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제가 구입한 게이너보충제는 슈퍼인피니트게이너입니다. 단백질과 탄수화물이 비슷한 비율로 들어가는 벌크업 보충제이고, 체격과 체력을 동시에 업시키는 제품이랍니다. 단백질도 필요하고, 탄수화물 섭취도 필요한 사람들이 하나로 통일해서 먹을 수 있어요.

 

 

 

 

 

 

 

유청단백질 중 순도가 가장 높은 wpi(분리유청단백)이 사용되며 글루타민과 타우린처럼 근육의 회복을 도와주는 아미노산이 동시에 들어갑니다. 벌크업을 할 때는 단백질이 굉장히 많이 필요하기 때문에 순도 높고 회복 과정을 촉진시키는 성분이 들어가는 제품으로 선택해야 해요.

 

 

 

 

 

 

 

스테로이드나 트랜스 지방 등 해가 되는 성분은 전혀 없고요. 오로지 탄수화물+단백질 혼합 성분만 사용하는 슈퍼인피니트게이너 입니다. 헬스보충제사이트에 들어가보니 다른 제품에도 스테로이드, 트랜스 지방이 없네요.

 

 

 

 

 

 

 

하루에 2-3회를 섭취하되, 한 번에 60g씩 섭취하면 됩니다. 보통은 운동 전후로 많이 먹게 되는데 게이너보충제는 탄수화물 비율이 단백질 만큼 강한 터라 운동 전에 꼭 먹어야 하고 운동 후는 선택이에요. 운동 후 섭취가 부담스럽다면 점심이나 저녁식사 후에 섭취하면 됩니다.

 

 

 

 

 

 

 

60g 중 탄수화물의 함량이 28g/단백질의 함량이 26g 정도이니 양은 거의 비슷합니다. 단백질은 탄수화물에 비해 분자구조가 복잡하고, 탄수화물은 단백질에 비해 흡수가 빠르니 기능도 1:1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듯 해요^^

 

 

 

 

 

 

 

물이나 우유를 사용할 수 있는 게이너보충제이기 때문에 저는 물을 사용해 보았습니다. 단백질+탄수화물로 구성되어 있는 우유를 이용하면 성분도 두 배로 공급받을 수 있고 맛도 진해져요. 하지만 흰우유를 먹지 못하는 체질이라면 오히려 소화불량이 일어날 수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제가 이 게이너프로틴과 구매처인 헬스보충제사이트를 좋아하는 이유는 설탕이나 과당이 들어가지 않아서입니다. 가끔 설탕을 무리하게 집어넣어 단 맛이 강하게 나는 보충제가 있는데, 슈퍼인피니트게이너의 경우 코코아 분말을 사용해 설탕의 단 맛이 아닌 자연스러운 초콜릿 맛이 난답니다.

 

 

 

 

 

 

 

가루의 분해가 잘 되어 있어 차가운 물에 섞었을 때에도 풀림성이 좋구요.

 

 

 

 

 

 

 

이렇게 물을 사용해도 거품이 풍부하게 일어나면서 코코아 같은 음료가 완성되니, 비위가 약하지만 우유를 먹지 못해 보충제 섭취가 불편했던 분들에게도 참 좋습니다ㅎㅎ 탄수화물 고유의 맛과 비린내 나지 않는 단백질 맛, 약간의 코코아 맛이 적당하게 맞아요.

 

 

 

 

 

 

 

게이너보충제는 단백질보충제에 들어있는 단백질 함량이 너무 부담스럽거나 단백질과 탄수화물을 따로따로 챙겨먹기 힘들 때 가장 특별해지는 것 같습니다. 저 역시 번거롭게 챙겨먹기 힘들어 구매한 사람 중 하나로, 간편하게 섭취하면서 운동하고자 하는 분들에게 꼭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슈퍼인피니트게이너는 신뢰도 1위의 헬스보충제사이트에서 행사 중인 상품입니다. 단품 행사도 있고, 1+1 행사도 있으니 알맞는 가격으로 찾아보시면 된답니다. 아래에 링크 남겨드릴게요. 참고하세요^^

 

 

supergainer.kr/

 

Posted by 익스플로러스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