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내게 능력 주시는 자 안에서 내가 모든것을 할수 있느니라 - 빌립보서 4 : 13 - happydong

카테고리

Happydong (1363)
프로그래밍 (156)
MUSIC (16)
인물 (3)
Utility (10)
세미나 소식&내용 (22)
IT뉴스 (18)
운동 (830)
CAFE (10)
Life (282)
Total
Today
Yesterday



 

 

체중과 근육을 동시에 늘리면서 벌크업을 하고 싶을 때에는 보충제 중에서도 게이너프로틴을 섭취해야 합니다. 게이너프로틴이란 탄수화물과 단백질 성분이 함께 들어있는 보충제인데요. 몸을 늘리고 근육의 양을 증가시키기 때문에 벌크업 보충제라고 불리기도 합니다. 약간 마른 보통 몸매의 남성이 주로 이용하는 헬스 제품이에요.

 

 

 

 

 

 

 

벌크업을 할 때 탄수화물과 단백질이 필요한 이유는 간단합니다. 탄수화물을 먹어야 에너지를 낼 수 있고, 단백질을 먹어야 근육을 성장시킬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저 역시 여름을 대비해 탄수화물이 약간 더 들어가는 슈퍼인피니트게이너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제가 먹어 본 게이너프로틴 중 가장 효과가 빠르더군요.

 

 

 

 

 

 

 

이 벌크업 보충제에 들어가는 탄수화물은 28g, 단백질은 26.1g입니다. 물론 1회 섭취량인 60g을 기준으로 잡았을 때이죠. 보통 단백질의 양이 살짝 높거나 같은데 슈퍼인피니트게이너는 탄수화물이 2g 정도 더 많아요.

 

 

 

 

 

 

 

단백질 순도가 높은 분리유청단백질, 유청단백질의 영양분을 가장 많이 담고 있는 농축유청단백질, 필수아미노산이 제일 많은 식물성 단백질인 분리대두단백질까지 골고루 함유되어 보다 확실한 효과를 기대할 수 있구요.

 

 

 

 

 

 

 

스테로이드나 트렌스지방이 포함되지 않는 벌크업 보충제이므로 안전성도 높다는 것! 게이너프로틴 중에는 빠른 근육 성장을 위해 스테로이드 같은 호르몬제를 넣는 제품도 있는데요. 스테로이드 같은 호르몬제가 들어가면 부작용이 심하게 일어나 탈모, 트러블, 아토피같은 문제가 발생할 수 있어요.

 

 

 

 

 

 

 

슈퍼인피니트게이너는 하루 두번 운동 전후로 섭취하시는 것이 적합합니다. 단백질만 들어있는 웨이 보충제가 아닌 게이너 보충제라 특히 운동 전에 먹는 것이 유리해요. 게이너 속의 탄수화물이 에너지를 공급해주고 운동할 수 있는 체력을 만들어주기 때문이에요.

 

 

 

 

 

 

 

단백질의 함량이 많은 웨이 보충제는 우유 등의 유제품이 아닌 물을 사용해 섭취하는 것이 좋지만, 게이너프로틴은 우유에 타 먹어도 크게 무리가 가지 않습니다. 특히 운동 전 우유 한 잔을 마셔 지방과 탄수화물을 공급해주는 분이라면 슈퍼인피니트게이너와 함께 하셔도 좋을 듯 싶습니다.

 

 

 

 

 

 

 

물론 저처럼 우유를 선호하지 않는 분들은 물에 태워 먹어도 충분해요^^

 

 

 

 

 

 

 

슈퍼인피니트게이너는 탄수화물 함량이 더 많은 벌크업 보충제지만 입자가 고와 풀림성이 상당히 좋습니다. 미숫가루처럼 뭉치거나 덩어리 같은 식감이 아니라 먹기에도 수월하고요.

 

 

 

 

 

 

 

목넘김 역시 부드럽기 때문에 꺼끌거리지 않는 게이너프로틴을 원하는 분이라면 선택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공식 사이트에 들어가보시면 원플원 행사, 할인 품목 등 다양한 이벤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Posted by 익스플로러스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