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백질보충제 추천 먹는법까지 완벽하게~
인체 전반적인 부분에 기능하는 동물성 단백질은 운동에 더 필요한 성분입니다. 그러나 고기, 달걀 같은 식품의 경우 지방 같은 기타 성분까지 의도치 않게 섭취할 수 있지요^^ 때문에 많은 분들이 보충제를 이용해 단백질을 채우고는 하는데요. 오늘은 그 중 제 기준에 맞는 단백질보충제 추천을 하나 해드리려 합니다.
슈퍼제네시스웨이는 WPH라고도 불리는 가수분해유청단백질로 만들어진 보충제입니다. 이미 많은 지인들에게 단백질보충제 추천한 제품으로 유명한 보충제기도 하고요^^; 제가 이 보충제를 좋아하는 이유는 단 두가지인데요. 우선 첫번째로 WPH가 많이 들어갔다는 것, 두번째로 부작용이 없다는 것입니다.
사실 단백질보충제먹는법을 고려할 때 가장 먼저 확인하게 되는 것은 부작용에 관련된 사항입니다. 말들이 많다보니, 성분과 부작용을 보게 되는 건 당연한 일이죠. 저 역시 그런 면에서 민감한 편인데요. 슈퍼제네시스웨이는 스테로이드를 사용하지 않고 트랜스 류의 지방과 당류 또한 쓰지 않아 좀 더 정확하게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단편적으로 성분 확인만 제대로 하면 단백질보충제먹는법의 안전성을 80% 지킬 수 있다고 생각하시면 돼요. 출처가 똑바로 기입되어 있는 제품의 경우 원재료와 재료의 함량이 완벽하게 기입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오늘 단백질보충제 추천 드리는 슈퍼제네시스웨이도 마찬가지로 성분은 물론 들어가는 양까지 1프로도 빠지지 않구요.
단백질보충제먹는법에서 두번째로 중요한 1회 섭취량의 함량까지 정직하게 적혀 있어 틈이 보이지 않는답니다^^ 단백질로 만들어진 보충제라도 탄수화물이나 지방이 배제되는 건 아니라는 사실 아시죠? 때문에 슈퍼제네시스웨이에는 1회 섭취량인 60g 중 7.8g이 탄수화물, 0.5g이 지방이에요. 단백질은 43.5g이고요.
이처럼 눈으로 보이는 단백질 양이 상당히 많지만, 저는 대부분 우유 같은 유제품 사용을 안 합니다. 일부러 하지 않는 것은 아니고요. 슈퍼제네시스웨이가 유청단백질로만 만들어지는 제품이 아니라 굳이 쓸 필요가 없어요. 당류는 들어가지 않지만 코코아가 들어가 물을 사용해 단백질보충제먹는법을 지켜도 맛에 부담이 없거든요.
섭취할 때는 1회 60g의 보충제 분말을 300ml 정도의 물/우유에 혼합하시면 됩니다. 운동 전후로 복용하는 게 가장 좋고, 운동 후에 먹으면 더 큰 효과를 받을 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WPH와 코코아 분말이 적절하게 섞여 있어서 코코아 느낌이 나는 슈퍼제네시스웨이입니다. 참고로 WPH는 유청단백질 중 가장 많은 필터링을 거친 단백질로, 순도가 높으며 체내 흡수가 빠른 것이 특징이에요.
이렇게 물에 섞어 한 잔만 마시면 운동할 때 손실된 근육이 효과적으로 회복되고 형성됩니다. 단백질보충제먹는법은 비단 운동을 한 후가 아니라도, 단백질이 필요한 때나 근육 성장을 촉진할 아미노산이 필요할 때에 이용해도 적합하니 알아두시면 좋을 것 같아요.
단백질보충제는 운동을 하는 날이면 반드시 복용해야 하는 제품인 만큼 제대로 된 것으로 추천 받아야 합니다. 슈퍼제네시스웨이는 웨이트 트레이닝에 최적화된 단백질보충제 추천 제품으로 무리없는 성분과 부담스럽지 않은 맛, 적절한 성분의 비율까지 책임지고 있으니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