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내게 능력 주시는 자 안에서 내가 모든것을 할수 있느니라 - 빌립보서 4 : 13 - happydong

카테고리

Happydong (1363)
프로그래밍 (156)
MUSIC (16)
인물 (3)
Utility (10)
세미나 소식&내용 (22)
IT뉴스 (18)
운동 (830)
CAFE (10)
Life (282)
Total
Today
Yesterday



 

 

근육보충제는 근육을 우락부락하게 만드는 보충제라고 여기기 쉽지만, 사실 전혀 그렇지 않습니다. 근육은 쉽게 만들어지지 않으며 무엇보다 먹는다고 생기는 것이 더더욱 아니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근육보충제라고 할 때에는 간단하게 헬스를 하면서 먹는 보충제, 즉 헬스보충제라고 생각하는 것이 좋겠는데요.

 

 

 

 

 

 

 

보충제는 영양제처럼 꾸준히 섭취되는 식품이라 신중한 고려 없이 선택했을 경우 쉽게 부작용이 생길 수 있습니다. 그렇다보니 제품을 고를 때는 헬스보충제순위를 반드시 고려해야 합니다.

 

 

 

 

 

 

 

헬스보충제순위가 높은 제품은 주로 안전성과 신뢰도, 인지도도 함께 높기 마련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용한다는 것은 그만큼 효과가 좋다는 뜻이기도 하고요. 해서 이번에 소개해드릴 근육보충제는 이미 가성비 좋은 제품으로 알려져 있는 슈퍼제네시스웨이 입니다. 가수분해유청단백질로 만들어진 WPH보충제이기도 하답니다.

 

 

 

 

 

 

 

가수분해유청단백질이 85%인 슈퍼제네시스웨이는 지방의 함량과 탄수화물의 함량이 거의 없고, 풍부한 아미노산원과 미네랄로 채워져 있어 근육 향상에 더욱 맞는 제품입니다. 단백질은 칼로리를 연소시키기 때문에 다이어트에도 좋다고 알려져 있는데, 이 때문에 근육을 가꾸면서 슬림한 몸매를 원하는 분들께 권장드립니다.

 

 

 

 

 

 

슈퍼제네시스웨이는 근육의 증가와 근력의 향상을 돕는 근육보충제이지만 스테로이드, 설탕, 그리고 트랜스지방은 전혀 들어가지 않는 제품입니다. 스테로이드는 근육을 빠르게 자극하여 비정상적인 속도로 부피를 늘리는 호르몬제로, 단기적으로 근매스를 올릴 수는 있지만 부작용이 심해 피해야 하는 성분 중 하나입니다.

 

 

 

 

 

 

 

물론 한국에서 만들어지는 보충제는 금지 약물로 지정되어 있는 스테로이드를 사용할 수 없으나, 출처가 불분명하거나 의심스러운 제품이라면 어떤 성분이 들어있는지 파악할 수 없으므로 주의하셔야 합니다. 헬스보충제순위권의 슈퍼제네시스웨이는 성분표와 성분의 함량표가 명확해 보다 정직한 내용으로 피드백하고 있습니다.

 

 

 

 

 

 

 

슈퍼제네시스웨이에서 가장 많은 비율을 차지하는 WPH, 즉 가수분해유청단백질은 유청단백질을 가수분해하여 곱고 작은 입자로 만든 것입니다. 입자가 작은 만큼 소화가 빠르고 체내에 흡수되는 속도도 빨라 유제품을 먹을 때 어려움을 겪는 사람들에게도 무난합니다.

 

 

 

 

 

 

 

가장 큰 장점은 젖당을 분해하는 효소가 부족해 흰 우유를 분해하지 못하는 유당불내증 체질에게도 잘 맞는다는 건데요. 이런 체질은 우유나 두유, 요거트 같이 유당이 들어있는 음료를 사용하지 않는 한 소화불량 및 아토피 현상이 나타나지 않아 보충제 속의 단백질을 100퍼센트 공급 받을 수 있습니다.

 

 

 

 

 

 

 

설탕이 아닌 네덜란드산 코코아 분말 함유비린내와 비린 맛을 잡은 슈퍼제네시스웨이지만, 과다섭취하게 되면 몸에 해로울 수 있겠죠. 그러니 음료에 혼합하여 먹을 때에는 권장량과 권장 시기를 지켜 주시기 바랍니다^^

 

 

 

 

 

 

 

슈퍼제네시스웨이는 운동 전과 운동 후에 섭취하는 것이 가장 적당합니다. 흡수력이 높아 반드시 운동과 병행해야 한다는 뜻입니다. 여기에 5대 영양소(단백질, 탄수화물, 지방, 비타민, 무기질)가 골고루 섞여 있는 식단까지 챙긴다면 더 큰 효과를 기대하셔도 좋습니다. 참고하시길 바라구요.

 

 

 

 

 

 

 

양질의 헬스보충제순위 슈퍼제네시스웨이는 검색으로도 빠르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 사진으로 올린 메뉴얼 보시고 좋은 선택하시길 기원합니다. 열심히 먹고, 운동하셔서 득근 성공하세요~

Posted by 익스플로러스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