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전한 아기물티슈 캡버전 사랑해로 해결!
애한테 쓸 안전한 아기물티슈로 업어 온 사랑해 물티슈에요. 일 때문에 바쁘기는 하지만 대충 육아할 수는 없는 일이니까요. 물티슈에서 살균 성분과 세균 검출이 된 지가 몇 달 되지 않아 더 신경 쓰는 것 같아요. 정말 안전한가요? 를 백 번 정도 물어보고 초이스한 물티슈인만큼 사랑해는 안전하답니다.
안전한 아기물티슈 사랑해. 물티슈 캡 버전과 리필 버전이 있었는데 리필은 스티커 형태로 조금 번거로울 것 같은 느낌이~ㅎ 그래서 조금이라도 더 편하게 쓰려고 물티슈 캡으로 구입했죠. 깔끔해 보여서 더 좋아요.
다양한 추출물을 내세우는 다른 물티슈와 다르게 어떤 추출물도 집어넣지 않았다는 문구로 피력하는 중! 최소한의 성분으로만 만들어진 물티슈를 원한다면 사랑해 물티슈 캡이 제격이랍니다.
많지도 적지도 않은 양 72장으로 넉넉하게 사용할 수 있어요.
사랑해 물티슈는 말로만 안전한 성분을 사용했다고 하지 않아요.
경구독성 테스트 등의 실험을 거친 후 그 결과를 직접 보여주니까요ㅎㅎ 피부 저자극 테스트&경구독성 테스트를 포함한 다양한 연구 결과는 사이트에서도 확인이 가능하답니다.
안전한 아기물티슈 사랑해에 들어가는 기본 성분이에요. 역시나 추출물은 단 하나도 볼 수 없음! 은은한 향 하나도 용납할 수 없는 저에게는 어떤 추출물도 들어가지 않는 사랑해 물티슈가 딱 맞는 듯 싶어요.
성분의 기능도 하나씩 확인해주시구요~ 물티슈를 구성하는 최소한의 성분이다보니 이렇다 저렇다 설명할게 별로 없네요^^; 다만 피부에 해가 되는 성분은 하나도 없다는 것ㅎㅎ 당연히 부작용이 일어나는 성분도 없지요.
물티슈 캡이 붙어있는 제품은 한 손으로도 뚜껑을 열 수 있어 간단한 거 같애요. 24시간 케어가 필요한 갓난아기를 키우고 있다면 특히나 더욱 그러하답니다. 사랑해 캡에는 재빨리 쓰고 닫을 수 있는 순발력이 있어요.
여러 장이 동시다발적으로 뽑히지 않고 한 장씩만 쏙쏙 뽑히는 리프팅 기술을 이용해 한 장만 쏙 뽑아보았답니다. 엠보싱 기법으로 만든 원단이라 그런지 올록볼록한 무늬들이 선명해요^^
시트의 공기방울들은 촉촉함이 오래 가고 흡수력을 최대로 발휘하는 효과가 있어요. 두꺼우면 잘 닦이지도 않을 뿐더러 실용성이 없어 쓰기 불편한데, 사랑해 물티슈는 적당한 두께를 유지하고 있어 어디에나 딱이에요.
부드러운 천연 펄프 함유로 엉덩이 닦아줄 때도 편하답니다. 안전한 아기물티슈를 찾는 이유는 엉덩이처럼 민감한 부위를 닦기 위함인데 사랑해 물티슈는 수분이 적당하고 원단도 질기지 않아 사용하기 좋은 것 같아요ㅎㅎ
물티슈는 이제 육아 필수품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죠. 여러 가지를 한꺼번에 쓰는 것도 효과적이지만, 좋은 게 있다면 하나로 정착하는 것도 나쁘지 않은 것 같아요. 성분부터 시트까지 믿을 수 있는 사랑해 추천 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