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내게 능력 주시는 자 안에서 내가 모든것을 할수 있느니라 - 빌립보서 4 : 13 - happydong

카테고리

Happydong (1311)
프로그래밍 (156)
MUSIC (16)
인물 (3)
Utility (10)
세미나 소식&내용 (22)
IT뉴스 (18)
운동 (824)
CAFE (10)
Life (237)
Total3,652,479
Today45
Yesterday435

재택근무가 되어 밖에 안 나가다보니 날씨도 모르게 된지 5개월이 되었어여

이 정도가 되면, 진짜 갑갑해서 안 나갈 수가 없지여

태양으로 인해 얻을 수 있는 성분들이 몸 안에서 결여된 것은 아닐까 싶은 염려가 생겨서 외출해보니, 어느순간에 더워지기 시작했더라구여

저는 아직도 겨울이 익숙하고 더운게 참 힘들더라구여ㅠ

 

 

 

 

태양을 통해 얻는 성분으로는 비타민D가 있지요

이 비타민D는 4년 전부터 3배이상 증가해서 많은 인구가 비타민D 부족이라고 해요.

이 통계자료는 신뢰할 수 있는 뉴스자료에서 얻은 것으로, 이젠 비타민D 영양제를 먹지 않으면 안된다는 소리가 되지요

저도 이 자료를 보기 전까지 재택 근무로 변경된지 오래됬으니, 사서 당분간만 흡수할려고 하거나 밖에 나갈 생각만 했지요

 

 

 

 

그러나 다들 알다시피 2020년부터 유행병으로 인해 전 세계적으로 난리가 났는데.. 나가기가 좀 쉬운가요?ㅠㅠ

이것도 통계상으로 보니 46%이상이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늘었다고 하지요.

결과적으로 야외에서 활동하는 시간이 줄어들어 햇빛을 충분히 보지 못하기에 비타민D 결핍을 가지고 계신 분들이 많을 수도 있다는 것이지요.

저도 그 부분에 대해서 걱정이 되다 보니 결핍 증후도 보게 되었지요.

 

 

 

 

잇님들도 궁핍인지 아닌지 확인해보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결핍 증루 중 대표적인 것은 근육, 뼈가 약해지고, 우울증이 생성되기도 한다고 해요.

또, 피로가 심해지기도 하며, 생활에 지장이 되고 체중증가가 된다고 하네요

저는 밖에 안나가서 확 찐 자로 알고 있었는데 ㅋㅋㅋ 이렇게 보니 비타민D때문이 아니였을까 하고 내심 추측해봅니다

저말고도 밖에 안나가서 살찐 분들은 비타민D가 문제이니 꼭 나가시는 것이 어떨까요?

비타민D때문이라면 다시 원상복귀가.. 분명 되지 않을까 ...싶네요ㅠ

 

 

 

 

그리고 콜레스테롤이 높아지니 심혈계에 문제가 생겨 동맥경화증이 발생할 확률이 같이 높아져요

그만큼 많은 문제를 담고 있으며, 고혈압이 걸린 본인도 알아차리기 어려운 병이라 위험해요.

또, 비타민D가 부족할 경우 면역력이 줄어들어 호흡기가 약해져요

그렇기에 감기에 걸리기 쉽다고 하지요

쓸데없이 요즘 유행하는 우한 폐렴에도 걸릴까 무서워 지기도 하더라구요ㅠ

 

 

 

 

저도 재택근무를 하면서 가끔 잠이 오길래 봄이여서 춘곤증일거라고 생각했어요.

지금까지 잠이 와도 집에서 일을 하니 집이 집같지가 않아서 잠 좀 못자서 그런 것일 수도 있겠다라고 생각을 했지만요

제가 생각했던 그런 것이 아니라 비타민D 결핍으로 인한 증세라면 딱 이 약을 먹으라는 신의 계시가 아니였을까 라는 생각도 들어요

아직까지도 저의 몸이 피로한 것이 비타민과 연관있는지는 잘 모르지만요ㅎㅎ

 

 

 

 

잇님들도 느껴보셨을 것 같은데요, 피로가 계속 쌓이면 생활에 지장이 가는 경우가 종종 있어요

저도 일시적으로 집에서 운동을 해보았지만, 누적되다 보니 일하다가 실수를 할 뻔 했었지요.

그래서 비타민D 영양제를 통해 피로를 개선 할 수 있다는 게 어딘가 싶은 마음에 지르긴 했지요.

지금까지도 먹으면서 만족하고 있지만요 ㅎㅎ

 

 

 

 

이 비타민은 연어, 콩음료, 우유, 마가린, 버섯, 동물의 간에 있다고 해요

저도 이 부분을 몰랐을 때도 우유와 마가린은 습관적때문에 연어같은 경우는 다이어트를 위해 먹었지요

그러나 지금까지도 큰 효과가 나타나지 안호는 걸 보면, 좀 더 많이 섭취하지 않으면 비타민D를 먹는 것은 불가능한 것 같아요,

임산부는 2배로 매일 먹어야 한다고 하는데.. 그 전에 저 음식이 질릴 수 있으니 영양제를 따로 사서 복용하는 게 더 나을 것 같아요ㅠㅠ

 

 

 

 

비타민에는 지용성과 수용성이 있어요

많이 먹을 경우 배출되는 것은 수용성 비타민이며, 이 비타민은 지용성이기에 먹을 경우 몸에 남아요

그렇기에 과하게 먹으면 많이 몸에 남는다고 볼 수 있지만 몸에 많이 남는 것은 좋은 것이 아니라고 해요.

원래 어떤 약이든 많이 먹을 경우, 몸에서 부작용이 일어나며 비타민D 영양제는 식욕 부진, 고혈압이 생겨요

몸을 위해 먹는 것인데 잘못 먹어서 몸이 나빠지면 짜증나잖아요ㅠ

그러나 이 영양제는 적정량을 준수해줬기에 마음 놓고 1일 1회로 드시면 되세요

 

 

 

 

이 약은 중외제약이라는 제약회사에서 만들었더라구요

저는 제약회사에서 만든 것을 주로 사먹는데요, 약에서는 다른 곳들보다 더 잘 아는 만큼 좋을 것 같더라구요.

또, 약에 대해서 많이 만들어 봤으니 법이라는 큰 틀 안에서 지키며 나쁜 영양소가 없을 것 같았어요

여러모로 안심하게 해주는 제약회사 같아서 믿고 먹었어요~

 

 

 

 

저는 비타민 섭취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고 먹었어요

기름과 섭취할 경우, 흡수하기 좋다는 말을 보고 6개월이 된 지금까지도 비오는 날에는 전을 부쳐가며 흡수하고 있어요

효과가 체중이 감량된다고 하는데.. 아직까지도 그 효과를 누리지 못하고 있어요ㅠ

이 영양제를 섭취한 후 누리고 계신 분 연락 받고 물어보고 싶을 정도에요ㅠ

혹시 이미 제 몸에 섭취효과가 났던건지.. 아니면 전에 살찐게 원래 제 살인 건지 후회가 되더라구요ㅠㅠㅠㅠ

 

 

 

 

그러나 효과처럼 뼈 부분에서는 좋아진 것 같아요

2개얼부터 바로 튼튼해진게 느껴질 정도고, 실제적으로 병원에서 재어보니 골밀도가 전보다 높아졌다고 해요ㅋㅋ

이런 경사가 어딨겠어요

나이먹으면 골밀도가 떨어지다 못해 골다공증에 걸리시는 분들도 꽤 있는데 효과가 난 다는 것만으로도 효자템인 것 같아요!

 

 

 

 

이 뿐만 아니라 양이 많은 점도 사랑스러웠어요

저는 효과가 나는지 확인되지 않은 상태에서 계속 구매하기가 애매하더라구요ㅠ

그러나 1개월짜리인 영양제들은 많지만 이 영양제는 100캡슐로 되어 있어 3개월 내내 풍족하게 먹을 수 있어요!

돈도 절약되는 느낌도 들 정도이지요ㅋㅋ

이제는 없어서는 안될 영양제 중 하나지만요

 

Posted by 익스플로러스타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