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내게 능력 주시는 자 안에서 내가 모든것을 할수 있느니라 - 빌립보서 4 : 13 - happydong

카테고리

Happydong (1363)
프로그래밍 (156)
MUSIC (16)
인물 (3)
Utility (10)
세미나 소식&내용 (22)
IT뉴스 (18)
운동 (830)
CAFE (10)
Life (282)
Total
Today
Yesterday



 

직장생활 하시는 분들이라면 제가 보낸 나날들을 이해하실 것 같아요.

저희나라는 회식문화가 기본 옵션으로 들어가 있는 상황이라 어쩔 수 없이 술을 먹으며, 밤 문화를 즐기는 것이 일의 연장으로 생각하지 않지요.

저도 그런 문화에 맞춰 살아가는 사람들 중의 하나였지요.

 

 

 

 

이 문화로 인해 영향 받은 것도 있지만, 살아가는 데 있어 즐기려는 마음이 있다보니 밤새 내내 술먹고 친구들과 같이 지냈지요.

그때까지만 해도 즐겨도 아무런 문제가 없었지요.

하지만 나이를 먹다보며 지금 가정을 이루면서 한 아버지가 되어 50대를 살아가고 있었지요,

이제 전과 다르다는 것을 몸의 변화로도 느껴졌지요.

전날에 술을 먹으면 다음날에 바로 회복하기가 어려우니 이제 제 나이가 적은 나이가 아니라는 것을 알게되었지요.

 

 

 

그리고 전처럼 되지 못하겠지만, 지금이라도 자기 관리를 해야겠다는 것이 느껴졌지요.

그렇게 알게 된 영양제는 슈퍼 옥타칸이였어요.

이 50대 남자 영양제 주요소는 밀크씨슬이 있어요.

이 밀크씨슬은 북아프리카에서 자라나며 대표적인 요소인 실리마린이 들어있지요.

이 실리마린이 항산화 작용을 해주기에 몸에 좋게 해준다고 해요.

 

 

 

50대 남자 영양제의 또 다른 주요소로는 옥타코사놀이 있어요.

이 코사놀은 운동하시는 분들에게 좋은 효능으로 알려져 있을 정도라고 해요.

마지막 주요소는 아연이에요.

많이 들어보셨을 것 같은데요, 남성들이 먹어야 할 영양제 중에 하나가 아연일 정도로 몸에 뛰어나다고 하지요.

이 부분을 확인해보고 나니 영양제로서 나쁘지 않을 것 같아보이지 않나요?ㅎㅎ

 

 

 

저는 이 영양제를 고르게 된 이유가 있었어요.

50대라는 나이를 먹어가면서 요즘따라 피곤함을 느끼지만 사회생활을 위해 회식도 하게 되다보니 주말에는 아이를 위해 놀아주기가 힘들었지요.

아이가 전에 같이 못 놀아줘서 서운하다는 말을 듣고 보니 많이 미안한 감정을 느꼈지요.

다음에 기력을 회복해서 놀아주고 싶지만, 그러기에 그러기가 쉽지 않았던 게 내심 걸려서 이 영양제를 통해 빨리 회복하고 싶었던 점이 더 컸어요.

 

 

 

이 외에도 일하면서 활동이 많고, 운동선수, 체력이 빨리 소모되시는 분, 불규칙한 식사로 인해 영양소를 먹어야 하는 분, 에너지가 절실하신 분, 수험생, 지구력을 올리고 싶으신 분, 면역력이 떨어져서 필요한 분, 일이 늦게 끝나시는 사람 등이 있어요.

이런 분들에게는 강추드릴 수 있다고 볼 수 있으며, 저는 세 개가 해당이 되어서 지금도 먹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50대 남자 영양제는 많이 좋다고 하면 이해하기 어려울 수도 있으니 효능으로 설명할께요.

술을 먹으면 간이 일정적으로 손상됬다가 다시 회복하는데요, 이 밀크씨슬은 간 손상이 생겨나지 않도록 방비해준다고 해요.

결과적으로 간 성능이 회복하여 피로가 소멸되어버리지요.

그렇기에 이 밀크씨슬 추출물인 실리마린을 드시면 술을 먹어도 빠른 복구를 통해 정상생활하는 데 어려움이 없다는 것이지요.

 

 

 

다른 성분의 효능에 대해 설명하기 전에 살면서 스트레스는 만병의 원인이지만, 줄이기는 어렵지요.

저도 30년 일하면서 단 한 번도 스트레스를 안 받은 적이 없었어요.

가끔 탈모도 생기고, 위염도 걸린적이 있을 정도로 많은 영향을 받았어요.

아마, 저 말고도 이런 스트레스로 인해 힘들으셨던 분들이 있을 것 같은데.. 그 분들에게 희소식인 점이 옥타코사놀을 먹을 경우 스트레스를 느슨하게 풀 수 있다고 해요.

이 옥타코사놀이 운동에도 좋은 것 뿐만 아니라 스트레스를 거부해준다고 해요.

아연도 만만치 않게 좋은 효능으로 면역력을 증가시켜 주는 것 뿐만 아니라, 탈모에도 좋다고 해요.

 

 

 

이렇게 좋다고 해서 식약처의 검사여부를 빠뜨릴 수가 없지요.

이 50대 남자 영양제는 몸에 좋게 이루어져 있으며 최대 섭취량을 맞춰놨더군요.

이 영양소들이 실제적으로 부작용이 없으나, 양이나 먹는 사랆에 따라서 다른 경우가 많이 생겨요

보통은 많이 먹으면 먹을수록 좋아지는 줄로 알고 섭취하다가 큰일 나는 경우도 있는데.. 그 부분에 대해서는 양을 초과하지 않아서 몸에 이상이 없을 수밖에 없어요.

 

 

 

이 영양제를 먹으면서 느꼈던 점은 캡슐에 대해 좋은 점이였어요.

간편하게 물과 함께 먹는 것이 그리 어렵지도 않고 과정이 간소했지요.

또, 손가락보다 커 보이실 수도 있을 것 같은데요, 그건 제 손이 작아서 오해라고 보시면 될 것 같아요.

이 약은 생각외로 그렇게 크지 않으며 목에 잘 넘어가는 부분이 있어 어려움이 없다고 볼 수 있지요

그래서 2달 내내 이 약을 잘 먹었어요ㅎㅎ

 

 

 

그리고 개인 적으로 많이 걱정했던 부분이였지만, 2달 내내 부작용이 없었어요.

의사와 상담을 하는 것이 맞는데.. 그 부분을 생각하지 못하고 재빨리 구매했던터라 뒤늦게 후회가 되었지요.

그러나 이미 산 것을 다시 반품할 수도 없어서 계속 먹었는데.. 2달내내 알레르기 구토 반응도 그렇고 아무것도 없었어요

결과적으로 저에겐 안전한 음식이였던 것 같아 먹는데 고뇌하지 않게 되어 내심 안도하게 되었지요.

 

 

 

효능이 있었어요.

그렇게 크지 않았지만, 다른 제품들 설명하는 것을 보니 효과가 나는 것만으로도 좋은 영양제라는 것을 알게 되었지요.

그 효능은 금요일에 야근해도 주말에 아이와 함께 놀 수 있었던 점이였어요.

이 점이 좋아 저와 같이 매일 힘들고 바쁜 삶을 보내시는 분들에게는 자신을 위해 선물하시는 것을 제안드리고 싶었지요

 

 

 

제가 잘 살펴보지 못한 주의사항에 대해 적어보자면 몸에 좋다고 넘치게 드신다면, 설사가 일어날 수 있다고 해요.

그렇기에 조심하시고 꼭 섭취방법에 나온것처럼 1일 1개로 드셔야 하세요

이 영양제에는 대두유도 있어 피로 부분이나 숙면 부분에서도 좋다고 볼 수 있어요.

이렇게 50대 남자 영양제, 슈퍼 옥타칸에 대한 설명을 마칠께요

다들 건강 회복되시길 바랍니다^^

 

 

 

 

 

 

 

 

 

Posted by 익스플로러스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