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내게 능력 주시는 자 안에서 내가 모든것을 할수 있느니라 - 빌립보서 4 : 13 - happydong

카테고리

Happydong (1311)
프로그래밍 (156)
MUSIC (16)
인물 (3)
Utility (10)
세미나 소식&내용 (22)
IT뉴스 (18)
운동 (824)
CAFE (10)
Life (237)
Total3,652,471
Today37
Yesterday435

 

 

저의 아내가 요즘 따라 면역력이 안 좋아지는 것이 보였어요.

평소에는 안나던 입술의 염증 등이 보이더군요ㅠ

아이들을 키우느라 많이 힘들어서 고생했을 텐데 제가 챙겨주지 못해 괜스리 미안한 마음이 드는 것 같았어요.

 

 

 

그렇게 면역력에 좋은 영양제를 찾아봤지요.

유산균, 마그네슘, 프로폴리스, 비타민C, 오메가 3등이 있으나 저는 아내의 어린 입맛에도 맞을 프로폴리스로 골랐지요.

그러나 프로폴리스와 비 프로폴리스가 다르다는 점과 함께 비 프로폴리스에 대해서 알게 되어 그것으로 구매를 했지요.

 

 

 

알고보니 비 프로폴리스가 몸의 면역력을 올려주는 것이며, 프로폴리스가 건강하게 살기 위한 보조제이며, 의약품이라고 믿기 보단 종합 비타민과 비슷하다고 볼 수 있다고 해요

그리고 세계에서와 달리 국가에서는 비 프로폴리스는 구강 건강의 항균 효과만 인정해주고 있기에 구강 면 뿐만 아니라 면역력 측면으로 바라 보았을 때는 비 프로폴리스도 나쁘지 않다는 것을 알게 되어 다행이라고 생각이 들었어요.

 

 

 

또, 요즘의 무서운 질병 중 하나인 코로나로 인해 면역력을 키우는 것에 많은 관심이 있다보니 비 프로폴리스에 대해서 알아보았지요.

비 프로폴리스는 꿀벌이 외부 균에 대응해서 자신의 벌집을 지키기 위해 자신의 타액과 나무의 수액을 섞어 만들어 낸 성분으로, 곰팡이나 박테리야균으로부터 지켜주는 천연 항생물질이에요.

 

 

 

그리고 비 프로폴리스도 핵심 성분은 프로폴리스와 같이 플라보노이드이며, 항산화 성분 중의 하나라고 해요.

그 외에도 아미노산, 미네랄,, 비타민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이 면역력에 좋은 영양제는 5000년 이전부터 꿀벌을 이용하게 되었으며, 오래 전부터 이 효능에 대해서 유명했다고 해요.

 

 

 

그 효능에 대해서 알기 전에 제일 중요한 것 부터 집고 넘어갈께요.

어떤 영양제든지 식약처에서 검사 받은 마크의 여부를 확인해야 해요!

그 마크에 따라 먹어선 안 되는 성분을 넣어놓지 않도록 법으로 정해놓은 대로 이행했는지에 대해서 알 수 있지요.

마크 있는 경우는 건강기능 식품이 법에 의해 옳바르게 만들어졌다고 볼 수 있답니다.

 

 

 

자, 이제 효능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여기서 왜 효능을 알아보는 이유는 어떤 장점이 있는지를 알고, 그 장점에 맞춰서 면역력에 좋은 영양제를 섭취하기 위함이랍니다.

주로 호흡계 관련 질병인 천식, 폐렴에도 좋으며, 비뇨 감염에도 효과적이라고 해요.

그리고 항암에 대한 놀라운 효과가 있어 위암, 전립선, 백혈병, 신장암, 장염을 걸리지 않게 해주거나 재발하지 않도록 도와준다고 해요.

 

 

 

그 뿐만 아니라 당의 농도를 정상이 되도록 조절해주며, 혈액에 있는 지방을 줄여준다고 해요

결과적으로 당뇨병이 발병하지 않게 되어 당뇨병에 대해서도 예방하기엔 탁월하다고 합니다.

 

또, 신경적인 부분에서 예민하게 해주지 않고 안정적으로 해주니 불면증이 나아지는 효과까지 볼 수 있다고 해요.

그렇기에 잠을 못 주무시는 분들에게도 좋은 영양제인 것이죠.

 

 

 

이 외에도 관절에도 좋으며, 피부염증이 개선되어 지며, 급성 감염, 심장 질환에도 좋다고 해요.

그리고 항산화 성분으로 인해 미용효과가 있으며 노화 진행을 막아주기까지 하니 나쁘지 않을수가 없는 것이죠.

 

 

 

그렇지만 이러한 면역력에 좋은 영양제에도 하루 권장량이 있다고 해요.

그 권장량은 제품마다 다르지만 17mg이며, 과잉 섭취로 인한 부작용을 방지하기 위해 꼭 알아보아야 할 정보인 것이지요

이 약은 준수하고 있기에 안심하고 드시면 되세요.

 

혹시 자신도 모르는 알러지가 있을 수 있기에 의사와 상담 후에 먹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주의사항에 대해서 알아보자면, 그리 나쁜 성분이 없으며, 비폴렌분말로 화분 분말도 들어가있다고 해요.

프로폴리스의 벌 화분도 효능은 노폐물이 감소하도록 해주며, 꽃가루 알레르기가 있지 않는 한 먹는 것도 좋아 따로 판매하는 곳이 많은데 같이 판매하니 좋았어요.

 

 

 

먹기 전에 효율적으로 섭취하기 위한 방법이 있다고 하더군요.

원래 시중에 나와있는 면역력에 좋은 영양제는 원액 형태와 캡슐 형태로 나뉘어 있어요.

알약 복용법은 물과 혼합할 필요 없이 물 먹을 때 함께 먹는 것이 좋으며, 감기에 걸렸을 때 먹어도 감기같은 질병을 낫는데 효과적이여서 괜찮다고 해요.

 

 

 

저도 간단한 복용법대로 면역력에 좋은 영양제를 섭취했으며, 전보다 저의 아내의 입술에 염증이 안생기는 것을 볼 수 있었어요.

그리고 다행이였던 점은 꽃가루나 꿀에 대한 알레르기가 없었던 점이였지요.

만약에 있었다면.. 생각만해도 아찔해요.

 

 

 

 

 

 

 

 

 

 

 

 

 

 

 

 

Posted by 익스플로러스타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