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내게 능력 주시는 자 안에서 내가 모든것을 할수 있느니라 - 빌립보서 4 : 13 - happydong

카테고리

Happydong (1363)
프로그래밍 (156)
MUSIC (16)
인물 (3)
Utility (10)
세미나 소식&내용 (22)
IT뉴스 (18)
운동 (830)
CAFE (10)
Life (282)
Total
Today
Yesterday



전부터 배가 아프길래 화장실을 갔는데... 나오라는 것은 안나오고 30분 동안 있게 되더군요ㅠ

아이를 놓기 전에는 장이 괜찮았지만, 이제는 아니라는 것을 느끼게 되더군요.

잔변감으로 인해 하루동안 괜스리 창백해진 얼굴로 있기도 하고, 한숨을 내쉬게 되기도 했었죠.

 

 

 

 

 

그렇지만 이틀 후에는 낫겠지 했지만, 계속 되어서 한 달 후에는 낫겠지 하고 경과를 지켜봤네요...

그래도 두 달이 지난 그 때도 낫지 못해서.. 계속 이대로 가면 진짜 변비로 인해 계속 고생할 것 같더구요.

고생이 말이 쉽지.. 계속 힘들 걸 아니까, 이대로 가면 안되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렇지만, 솔직히 전 의사를 직접 보면서 얘기하며 치료받기 부끄럽더군요ㅠ

그리고 변비를 낫게 해주는 약이 혹시 저에게 부작용이 있지 않을까 하는 걱정이 되더군요ㅠ

제가 아는 지인 분들에게서 가끔 들렸으니.. 무서움에 의해 변비에 좋은 유산균을 검색을 해보았던 것 같아요.

 

 

 

 

 

 

그러다가 변비에 좋은 것으론 다양하지만, 유산균도 있더군요.

제가 자주 먹었던 김치에도 있고, 발효로 만들어지는 식품에도 들어가 있다고 해요.

그러나 제가 먹을 것은 유산균 중에 변비에 좋은 것이기에, 따로 뽑아서 만든 알약을 먹고 싶더군요

그렇게 고민하다가 우연치 않게 네이버에서 이 영양제를 팔더군요.

 

 

 

 

 

 

후기글도 꽤 괜찮게 적혀져 있어서 더 훅했던 것 같아요.

그러나 확인해 봐야할 것은 많으니 식약처에서 검사했는지부터 확인해봤어요.

이걸 확인하지 않으면 안되더군요.

몸에 이상이 있는 경우도 있으니까요.

다행이 마크는 있더군요.

 

 

 

 

 

 

그 다음에는 제가 원하던 변비에 좋은 유산균이 있는지 확인을 했어요.

대표적인 것으로는 락티스와 에시도필러스였지요.

이 유산균과 관련해서 실제 연구한 결과가 있으며, 변을 누는데 큰 시간이 걸리지 않았다고 해요.

그리고 이 영양제의 부성분도 확인해봤는데.. 장에 좋은 것으로 알려진 이눌린과 올리고당이 있어서 더 좋을 것 같은 기대감이 생겨났지요.

 

 

 

 

 

 

그렇지만 젤 중요한 유산균에 대한 정보가 필요해서 효능도 알아보았어요.

위에 적어놨던 변비 말고는 다양하게 있으며, 심장 건강에도 좋고, 치아와 잇몸 건강에도 좋다고 하더군요.

당연히 장을 튼튼하게 해주는 데도 도움이 된다고 해요.

또, 신경전달물질을 생성 시켜준다고 해요 ㅎㅎ

 

 

 

 

 

 

제 맘에 들었던 효능은 피부에도 좋아 아토피관련 피부염을 앓고 있는 분들에게 피부가 개선되어 나아지게 해주며, 다이어트에도 좋으며, 노화를 막아주기도 하더군요.

진짜 이렇게 좋은 점을 보고 나니 안 살 수가 없었던 것 같아요.

 

 

 

 

 

 

그렇지만 모든 영양제와 식품은 과하게 먹을 경우 부작용이 있을 때가 있어서 어느 정도가 적정선인지를 알아보았어요.

보통은 100억까지는 괜찮다고 하며, 1000억 있는 것도 있으나 흔하지 않다고 해요.

그리고 100억이여도 섭취 후에는 남는 유산균이 적어 괜찮다고 하더군요ㅎㅎ

 

 

 

 

 

 

이렇게 알아본 후에는 섭취를 해봤는데요, 처음에 먹었을 땐 나쁘지 않았던 것 같아요.

물과 함께 하루에 한 번만 먹으면 되는 것이였기에 큰 어려움은 없었어요.

 

 

 

 

 

 

처음에는 그리 효과적이지 않았고, 원래 2~3달 정도 복용하는 것이 좋다는 말도 들었어서 좀 더 복용해봤어요.

두 달 정도 되니 화장실에 있는 시간이 줄어들고, 어느 순간부터 잘 나오게 되어서 1키로가 감량되더군요 ㅋㅋ

저는 그 효과로 인해 되게 맘에 들어 오늘도 구매했네요.

앞으로도 변비에 좋은 유산균을 섭취할려구요 ㅎㅎ

 

 

Posted by 익스플로러스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