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내게 능력 주시는 자 안에서 내가 모든것을 할수 있느니라 - 빌립보서 4 : 13 - happydong

카테고리

Happydong (1311)
프로그래밍 (156)
MUSIC (16)
인물 (3)
Utility (10)
세미나 소식&내용 (22)
IT뉴스 (18)
운동 (824)
CAFE (10)
Life (237)
Total3,652,460
Today26
Yesterday435

남편과 같이 사는데... 사랑하는 데도 바쁠 2년에 너무 힘들었던 일이 생겼어요.

남편이 몸이 아파서 화장실도 자주 가고, 몇일 뒤에 보니 잠을 못 자다못해 다크서클이 눈밑으로 쾡하니 내려와 있더군요.

그리고 계속된 피로로 인해 기운이 없어져서 매사에 힘들어보이는 모습을 보니 저는 괜히 안쓰러워졌지요.

하다못해 저도 남편의 움직임으로 인해 같이 잠을 못 자게 되어 남편도 고생하느라 힘들겠지만, 저도 덩달아 피곤해져서 더는 안 되겠다라는 생각이 들게 되더군요.

 

 

 

 

그래서 병원을 다녀와보니 전립선염이라고 하는군요.

몇 달에 걸쳐 나타났다가 사라지기도 하며, 통증이 일어나는 증상으로, 전립선에 염증이 발생해서 일어나는 질병이지요.

그 나이 대는 원래 걸리기에도 쉬운 질환이라고 하며, 40대에는 전립선 비대증 등 전립선에 관련해서 다양한 질병에도 걸릴 수 있어 조심해야 한다고 하더군요. 

수술까지 하지 않아도 된다고는 하지만, 몸에 좋은 것을 먹고 운동하며 관리하는 것이 좋을 것 같다고 당부해주셨지요.

 

 

 

 

관리하기 위해서 뭐가 좋을지 몰라 전립선 영양제 추천을 검색해보니 아연도 좋고, 검은 콩도 좋지만, 쏘팔메토가 유명하더군요.

솔직히 유명한 것은 이유가 있지 않을까 싶은 생각이 많이 들어서 효능이나 성분을 많이 검색해봤지요.

 

 

 

 

성분에는 비타민A, 바닐린, 지방산, 페룰릭산, B-카로틴, 미리스트산, 타닌등이 들어있으며, 효능 중에 하나인 그리고 테스토스테론이라는 남성 호르몬을 조절하고 전립선 내벽의 크기를 줄여주기에 야간 배뇨에 대해서 효과가 있는 것을 임상실험을 통해 알아냈다고 해요.

안심할 수 있는 부분은 비대증과 관련해서 연구가 많이 있었고, 효과를 보았다는 연구글이였어요.

또, 위의 이점으로 인해 배뇨통과 전립선과 관련된 합병증을 예방할 수 있다고 해요.

 

 

 

 

이 외에도 효능이 다양하더군요.

당뇨병 예방과 염증을 완화시켜주기에 기관지염이 걸리지 않도록 해주며, 편두통에도 좋다고 해요.

남성 호르몬 수치를 조절해주는 데 도움을 받을 수 있어 성욕이나 체력을 개선하여 좋아지게도 하구요 ㅎㅎ

 

 

 

 

 아마 효능 중에 제일 맘에 들었던 것은 탈모 개선이였어요.

솔직히 나이먹으면 제 남편이 탈모가 생기지 않을까 많이 걱정했지만, 그게 다른 합병증 안 걸리고 낫게 하려다가 탈모까지 예방이 된다고 하니 너무 맘에 들더군요 ㅎㅎ

이 탈모 예방도 테스토스테론인 남성 호르몬의 수치를 줄여주면서 DHT라는 호르몬을 올려줌으로서 탈모가 안된다고 해요.

이렇게 좋은 것이 어디 있을까 하면서 구매버튼을 누르려고 하다가 망설였지요.

 

 

 

 

주 성분만큼 중요한 부성분도 봐야하지 않겠어요?

부성분에는 아연도 있고, 대두레시틴과 함께 대두유도 있지요.

아연도 전립선에도 좋고 면역에도 좋으니 두 개의 성분으로 인해 병이 빨리 낫지 않을까 하는 희망을 꿈꿨던 것 같아요 ㅋㅋ

간이나 장에도 좋은 레시틴, 마카도 있으니 이래서 영양제를 다들 구매할려고 하는 구나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 외에도 흑마늘이나 B2, 복분자, 오미자, 헛개나무등 남성에게 좋은 것이 많더군요 ㅎㅎ

 

 

 

 

그래도 구매하기 전에 확인할 수 있는 것은 더 꼼꼼하게 확인해야지요.

저는 제 남편의 몸에 들어가는 것들은 꼭 인증받은 게 있는지와 어떤 기업에서 했는지가 제일 중요하다고 생각하게 되더라구요

이게 안 좋은 기업에서 만든 것을 먹었다가 큰일 나면, 생계를 책임지는 남편이 병원에 가서 저희 집의 생계가 힘들 수도 있으니까요ㅠㅠ

여기서는 제약회사 중의 중외제약에서 만들었다고 하니 꽤 믿을만 했던 것 같아요

 

 

 

 

그리고 건강기능식품과 GMP인증을 식약처에서 받았답니다 ㅎㅎ

이 부분까지 확인하고 나서 구매해서 남편에게 먹으라고 해봤지요 

 

 

 

 

받고 나서 보니 30개씩 들어있는 세 개의 곽을 또 큰 상자로 감싸놓았더군요 ㅎㅎ

되게 안의 곽은 작아서 가지고 다니기에 좋을 것 같더라구요 ㅎㅎ

 

 

 

 

안에 내용물 보니 6개씩 알약이 개별 포장이 되어있는 것이 다섯 개로 나뉘어 있더군요

요즘에 코로나여서 걱정이 되었는데.. 저 정도면 딱히 먹는 데도 괜찮을 것 같더군요.

 

 

 

그리고 하루에 한 번만 섭취해주면 되는 것이라서 남편에게 아침마다 먹고 가라고 한 번만 챙겨줄 수 있어 행복했네요.

제가 아이들 챙기느라 실수해서 약 섭취를 못하는 상황은 없었어요 ㅎㅎ

그렇게 남편이 2달 복용 후에는 밤에 일어나서 화장실 가는 횟수가 줄어들었더군요 

아마 좀 더 복용하면 괜찮아질 것 같아서 또 구매중이에요.

저희 집과 비슷한 상황이시라면 전립선 영양제 추천으로는 쏘팔메토를 해드리고 싶네요.

 

 

 

Posted by 익스플로러스타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