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내게 능력 주시는 자 안에서 내가 모든것을 할수 있느니라 - 빌립보서 4 : 13 - happydong

카테고리

Happydong (1363)
프로그래밍 (156)
MUSIC (16)
인물 (3)
Utility (10)
세미나 소식&내용 (22)
IT뉴스 (18)
운동 (830)
CAFE (10)
Life (282)
Total3,735,461
Today328
Yesterday381

 

 

웨이프로틴 추천! 집중해서 하나 올려봅니다!

오늘 올리는 웨이프로틴은 단백질 헬스보충제로

나온 종류이고 저도 현재 1일 1운동을 실행중이여서

다하고 나서 후에 섭취하는 것 중에 가장 중요하지 싶은

단백질이 하필 부족한 듯 보여서 헬스보충제로

단백질보충제를 찾아 먹고 있는 것이에요.

 

국내에서 만드는 국산 제품인데 재료야 사실 미국으로부터

수입한거긴 하겠죠 유청단백은 대부분 다들 미국거

사용한다고 하니까. 근데 대표적인 유청 제작기업 같은

곳에서 가져오는거여서 더 품질은 괜찮은 재료더라고여

 

 

 

 

저도 재료 하나, 구성 하나, 그리고 전체 제품

인증 같은것 까지 품질을 따질수 있는 부분은

살피고 찾아들였는데 아주 괜찮게 나와있는

단백질 헬스보충제를 이 제품으로 발견을 해서

최근에 사게 됐구요 이용도 순탄하게 잘먹는 중이에요.

괜찮은 맛을 선보여주기도 해서 그런것을 보더라도

잘산것같아요. 요즘에 거의 1일 1운동하는중에

있어서 이만큼의 프로틴은 분명 필요했는데 아주

많은 부분을 웨이프로틴 추천이 메워주고 있습니다.

 

 

 

 

속이 꾸루룩 거리고 안좋지 않을지 복통 같은

부작용이 일어나지는 않는지 하는 거에 대해서는

굉장히 깨끗한 편인 제품이라고 할수 있는데요.

저도 한 복통 하는 소화불량을 많이 겪는 인간이거든요

단백질 헬스보충제도 그런 것의 부작용을 가장

주의했고 걱정했었던 것이었어요.

그래서 꼬옥 소화로 순한, 깨끗하게 흡수되는

단백질을 먹어야했고 유청단백이 헬스보충제로

먹기 좋다긴 하는데 소화불량이 올까봐

걱정을 하던 중에 WPI유청단백은 깨끗한 소화를

보인단 얘기를 입수했어요.

 

 

 

 

그래서 그런 단백질을 지닌 헬스보충젤

찾고다니다 눈에 드는 요 제품을 뿅 찾았죠ㅋㅋ

신뢰 가는 식품은 꼭 식약처에서 인정한 사실이

있기 때문에 헬스보충제도 식약처를 거친 인증이

있나 하고 찾아보고 haccp 인증 모양을 보고 신뢰는

해도 충분하겠다 싶기도 했습니다.

거기에 플러스로 더해서 iso 9001 라고 하는

것으로 인증을 받은 것 또한 있었기 때문에 

신뢰는 분명히 할 수 있었던..!!

 

 

 

 

입소문을 중요하게 생각은 하지만 그렇다고

입소문만 믿고 살수도, 판매별 순위 같은것으로만

보고 살수도 없는 그만큼 중요한 헬스보충제였는데요

단백질이 많을수록 나에게 도움도 되긴 하겠다

싶어 구성은 꼭 단백질이 높은 것이기를 소망했어요.

눈에 드는 제품이 단백질도 아주 높은 것이었던데다

wpi유청단백을 지녔던데다 식약처가 인정한것도

있었기 때문에! 눈에 잘들었다 싶었습니다.

 

 

 

 

인맥도 없지 운동, 몸 기르기 잘알도 없지

그러면 제가 어떻게 이렇게 할수 있겠습니까

온라인이 이만큼 발달해서 방구석에서도

어떻게 근육운동을 하는지 알수 있는게 아니었으면

헬스장에 가까이 가는것도 힘들어했을거에요.

그리고 헬스보충제도 지금처럼 좋은 꿀 정보들은

알아보지도 못하고 직접 이것저것을 섭취하면서

많이 망하기도 하면서 알아서 찾아가야됐겟죠

 

 

 

 

그러면 wpi유청단백이 유당불내증, 소화불량

그런거에 거의 끄떡없고 효율이 좋은 것이란 사실도

잘모르고 유청단백 헬스보충제가 좋다니 아무 유청

단백질 보충제나 섭취했을텐데요

솔직히 제가 그렇게 심각한 불내증을 지닌 사람은

아닌데 그래도 소화에 불량이 잦기는 합니다.

우유는 더더욱요. 그러니 wpi는 저에게 되도록

필요한 단백질이라고 볼수 있습니다.ㅎㅎ

 

 

 

 

자기관리를 하며 운동을 꾸준히 하는건

어느 나잇대부터는 웬만하면 필수로 자리잡는중인것

같아요. 옛날 언젠가는 운동하는데 관심있는 사람이

주위에 어쩌다 한명 두명 있다시피 하고 말았는데요

지금은 있죠? 안하는 애들이 더 드문것 같아요

그냥 입만 나불대는거라고 해도 운동하겠다 내일부터

하겠다 이렇게 관심이라도 갖는 애들이 많고

이미 잘 하고 있는 사람들도 많고 그렇습니다.

 

 

 

 

그러면서 헬스보충제, 프로틴쉐이크도 많이들

먹는듯? 진짜 섭취하는 이도 주변에 몇몇 봤어요.

옛날엔 헬스보충제 그러면 바디빌더 하는 사람들이나

운동을 전문적으로 하는 사람들이나 먹는

전문적인 식품으로 취급했었던것 같은데 지금은 아니에요.

그리고 매번 운동중인 자에게 프로틴 섭취란 그정도로

중요한 섭취 요소라는걸 모두가 알고 있기도 하고.

저도 단백질의 섭취가 그만큼 필요한 사람이라

유청단백질을 지니는 헬스보충젤 먹고있습지요!ㅋㅋ

 

 

 

 

wpi유청단백! 많이 얘기했죠 지금까지?

그러면 여기서는 제품이 지니는 함유률 위주로

보시고 부가 원재료는 무엇들이 들어있나

하는 것도 보시고 그러면 됩니다.부가 원재료도

생각보다 중요하다고요. 단백질이 아니다 해서 전부

쓸모 없지 않고요. 근육 몸을 만들기에 저런 원재료의

쓰임도 좋게 쓰이는 거라서 중요합디다.

들어있는 성분을 전체적으로 둘러본것도

그런 이유들이 있었고요.

 

 

 

 

단백질 섭취가 이렇게 꿀이어도 될깝쇼ㅋㅋ

사진을 이렇게 대충 봐도 알겠잖아요 초컬릿이라는것?

제 헬스보충제는 맛도 꼭 좋은거여야했기 땜에

무슨 맛이 맛있나 아니면 망할 가능성이 없나

싶어서 찾았는데 그래도 기본이 제일 괜찮은거라고

헬스보충제맛은 초컬릿이 기본인듯 하더라고요.

그러면 그런것 중에서 맛있다는 평을 많이 한게 뭔가

찾아보면 돼요. 눈에 먼저 든 이것도 맛있단 얘기는

많~았던 생각이 납니다.

 

 

 

 

필요한 프로틴을 이정도로 편하게 이용을 할수

있단 사실도 괜찮더라고요.

그리고 주문을 저렴히 하는데 좋은법은 1+1

제품을 찾는거, 쉐이커 무료로 주나 확인하는거.

공식적으로 판매하는 공 쇼핑몰을 먼저 봤었는데

거기서 대부분 발견했습니다 저도요ㅎㅎㅎ

나와있는건 사진에 있으니

웨이프로틴 추천 시킬때 참조되시겠죠?

 

 

Posted by 익스플로러스타

댓글을 달아 주세요